질문과 답변
결혼 준비 중 울쎄라와 써마지 선택 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결혼을 준비 중인 30대 초반 여성입니다. 촬영을 앞두고 있는데, 얼굴 탄력이 고민되어 울쎄라나 써마지 같은 리프팅 시술을 고려 중이에요. 멜로우피부과 천호점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중인데, 여러분의 조언을 부탁드려요.
볼 필러 후 통증, 근육 사용 때문일까요?
볼 필러를 맞은 지 두 달 정도 되었는데, 결혼식에서 계속해서 억지 웃음과 큰 웃음을 지었어요. 그동안 사용하지 않았던 근육을 써서 그런 건지 통증이 느껴지네요. 필러를 맞은 후 근육을 너무 강하게 사용해서 문제가 발생한 것일까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까요? 지금은 혀로 옆 볼을 살짝만 만져도 욱씬거리고 아파요.
결혼 전 리프팅 시술, 멜로우피부과 천호점 괜찮을까요?
30대 초반으로 결혼을 준비하면서 피부 탄력이 고민이 되는 시기네요. 촬영을 앞두고 울쎄라와 써마지 리프팅 시술을 고려 중인데, 멜로우피부과 천호점에 대한 정보가 궁금합니다. 각각의 시술의 장단점과 부작용, 비용 등을 파악하여 최적의 선택을 하고 싶어요.
결혼 전 리프팅 시술 선택, 멜로우피부과 천호점 좋아요?
안녕하세요!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30대 초반입니다. 촬영 전이라 얼굴 탄력에 대해 고민이 많아서 울쎄라나 써마지 리프팅 시술을 고려 중이에요. 멜로우피부과 천호점에서 시술을 받아보신 분들의 의견이 궁금하네요. 효과나 서비스, 가격은 어떤지 알려주세요!
볼필러 시술 후 웃음과 통증 문제, 해결 가능할까요?
약 두 달 전에 볼필러 시술을 받았어요. 최근 결혼식에서 자주 웃다 보니 얼굴 근육을 많이 쓰게 되었는데, 통증이 느껴지네요.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던 근육을 강하게 써서 그런 걸까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지 궁금해요. 심지어 혀로 옆볼을 만지기만 해도 욱신거리고 아파요.
볼필러 후 통증이 지속될까요?
2개월 전에 볼필러 시술을 받았는데, 결혼식에서 무리하게 웃다 보니 근육 사용으로 인해 통증이 있는 것 같아요. 필러를 맞고 나서 근육을 너무 많이 사용해서 발생한 문제인지,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지 걱정이에요. 혀로 옆볼을 살짝만 건드려도 욱씬거리며 아프네요.
볼필러 후 통증 괜찮을까요?
볼필러 시술 후 2개월이 지났지만 결혼식 때문에 억지로 웃다 보니 통증이 나타났어요. 사용하지 않던 근육을 자주 사용해서 아픈 것인지 고민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통증이 사라질지 궁금해요. 볼 안쪽을 혀로 건드리기만 해도 아파서 걱정이 되네요.
볼 필러 후 통증 완화 방법
볼필러 시술을 받고 2개월이 지났는데, 결혼식에서 계속 웃다 보니 통증이 생겼군요. 필러 시술 후에는 웃거나 말을 많이 하는 경우 평소 사용하지 않던 근육이 작동할 수 있어 일시적인 통증이 생길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괜찮아질 가능성이 높아요. 다만, 혀로 만졌을 때 통증이 심하다면 조금 다양한 대처가 필요할 수 있어요. 필러 시술 후 통증 완화를 위한 조언을 드릴게요.
부산에서 효과적인 레이저 리프팅 받을 곳 추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30대 초반의 여성이고, 곧 웨딩 촬영을 앞두고 있어요. 11월에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어 스트레스 때문인지 피부 트러블과 팔자 주름이 눈에 띄게 늘어 고민이랍니다. 결혼식 때는 당연히 사진 보정을 하겠지만, 실제로도 피부 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서요. 실리프팅보다는 자연스럽게 티 나지 않는 레이저 리프팅을 생각 중인데, 최선의 선택을 고민하고 있어요. 특히 볼, 턱, 팔자주름 쪽을 포함한 리프팅이 되기를 원하고 있답니다. 과거에 슈링크와 인모드 시술을 몇 번 받아봤지만, 개인적으로 큰 효과는 느끼지 못했어요. 울쎄라 시술에 조금 관심이 있지만 비용이 부담스럽기도 하네요. 나이가 조금 있는 편이라 울쎄라를 고려해야 할까요? 부산에서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부산에서 효과적인 레이저 리프팅 시술 추천 부탁해요!
안녕하세요? 30대 초반 여성입니다. 다가오는 웨딩 촬영과 11월 결혼식 때문에 예쁘게 관리하고 싶어요. 결혼 준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고 팔자 주름도 눈에 띄기 시작했어요. 결혼식 당일까지 피부 관리를 통해 좀 더 깔끔한 인상을 주고 싶은데, 포토샵만으로는 마음이 놓이지 않아 실제 얼굴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하고 싶어요. 실리프팅은 자연스러운 효과가 덜할까 봐 꺼려지고 레이저 리프팅처럼 시술 티가 안 나는 방향이 좋겠어요. 특히 볼, 턱, 팔자 주름 리프팅에 관심이 있어요. 이전에 슈링크나 인모드를 몇 번 받아봤지만 효과가 미미했어요. 울쎄라에도 관심이 있지만 비용이 부담돼요. 부산에서 레이저 리프팅 잘하는 피부과를 추천받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