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경추베개 사용 후 통증이 심해졌어요
호텔에서 처음 사용해 보고 마음에 들어 구매한 경추베개가 처음에는 좀 이상하더니, 이제는 어깨랑 목이랑 등까지 더 아파졌어요. 적응하려면 시간이 걸린다던데, 계속 쓰면서 기다려야 할지 아니면 다른 베개로 바꾸어야 할지 고민이에요. 경추베개가 처음이라 도움이 필요해요.
거북목 증상 해결이 안 돼 고민이에요
2년 전에 불편함이 시작되었는데, 최근 증상이 심해져 병원을 찾았더니 거북목 진단을 받았어요. 처음엔 정형외과에서 치료를 받아봤지만 효과가 없어 지금은 재활의학과에서 주사 치료를 20번 가까이 받고 있어요. 매일 도수치료, 물리치료, 약물치료를 받고 있는데도 상태가 나아지는 것 같지 않아요. 현재 두통과 눈이 욱신거리고 어지럼증이 심해지고, 송곳니도 시큰거려서 계속 치료를 받으면 나아질지 걱정이에요. 약물도 복용 중인데 원래 더 나아져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최근에 경추 베개로 바꿔 사용하고 있는데, 더 자세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서울에서 구축코 재수술, 이비인후과가 더 전문적일까?
서울에 거주하는 30대 초반/여성입니다. 제가 구축코 재수술을 고려 중인데요, 성형외과보다는 이비인후과가 코 관련 수술을 더 전문적으로 다루지 않을까 해서 여쭤봅니다. 구축코 재수술에서는 이비인후과가 더 적합한 선택일까요?
돌출입과 주걱턱 고민, 해결 방법은?
현재 치아 교정과 유지장치를 약 1년 정도 착용하셨군요. 하지만 돌출입이나 주걱턱의 개선이 미미하다고 느끼신다니 고민이 크시겠어요. 사진 찍을 때마다 컴플렉스가 느껴진다면, 개선을 위한 몇 가지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어요. 먼저, 양악 수술은 돌출입과 주걱턱 문제를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예요. 이 방법은 얼굴의 대칭을 맞추고 턱의 위치를 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또한, 비수술적인 방법으로는 주사 시술이나 안면 근육 교정 운동 등을 통한 개선도 있을 수 있어요. 각 방법의 장단점을 잘 비교해보시고, 전문의를 방문해 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렇게 해야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김씨 성으로 중성적인 이름 추천 부탁드려요
성씨가 '김'인 중성적인 이름을 찾고 있어요. 여성입니다만 중성적인 이름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이름이 한 글자든 두 글자든 상관없습니다. 다양한 선택지를 알고 싶습니다.
피부과 장비 선택 도와주세요
기미와 홍조 치료를 위해 어떤 피부과 장비가 더 나은지 궁금합니다. 첫 번째 피부과는 포토나 스타워커, 듀얼 악센토, CO2 레이저, 매트릭셀, GV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고, 두 번째 피부과는 브이빔, BBL, 레블라이트, 스킨타이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장비의 장단점과 치료 효과에 대해서 조언 부탁드립니다.
경추베개 사용 후 통증 증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호텔에서 경추베개를 사용한 후 매력에 빠져 구매했지만, 사용 초기에 기대했던 느낌이 아니고 사용하는 동안 어깨와 목의 통증, 뻐근함이 더 심해졌습니다. 적응 기간이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좀 더 사용해보는 게 좋을지, 아니면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는 게 나을지 고민됩니다. 경추베개는 처음 사용해 보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경추베개 사용 후 통증이 더 심해질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떤 호텔에서 경추베개를 사용해보고 만족하여 집에서도 사용해 보기로 했어요. 하지만 사용한 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어깨와 목 주변이 더 아프고 뻐근해졌어요. 경추베개는 처음 사용하는 거라 적응이 필요한지 아니면 다른 베개로 바꿔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조언을 부탁드려요.
심해지는 거북목 증상, 개선 가능할까요?
2년 전부터 불편했던 몸 상태가 심해져 병원을 찾았어요. 거북목 진단을 받고 정형외과에서 시작된 치료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현재는 재활의학과에서 주사 치료 및 다양한 물리치료를 받고 있지만, 예상보다 호전되지 않는 것 같아요. 특히 두통, 눈의 욱신거림, 어지러움, 그리고 송곳니의 통증까지 심각합니다. 경추베개도 사용 중인데, 이 상태가 꾸준한 치료로 나아질 수 있을까요?
무턱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추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무턱에 볼살이 많고 코도 낮은 편이에요. 전체적인 비율도 만족스럽지 않아서 헤어스타일을 정하기 어렵네요. 현재 중단발 레이어드 컷을 하고 있는데, 옆모습이 항상 답답하게 느껴져요. 학생이라 머리 볼륨을 줄 시간은 부족하고, 그래서 답답해 보이는지 고민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칼단발을 시도해 볼까 생각 중인데, 괜찮은 선택일까요? 사실 얼굴은 메이크업으로 커버할 수 있지만, 얼굴형은 어쩔 수 없어서 조금 걱정이에요. 성형수술은 어려운 상황이니 다른 방법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