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중학생이라 고민인 가슴 모양, 해결할 수 있을까요?
중학생인데 가슴 모양이 뾰족해서 많이 고민이에요. 검색해보니 수축형 가슴일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데, 수술 외에는 방법이 없는 것 같아서 걱정이에요. 아직 성장기라 변화의 여지가 있을까요? 많이 스트레스 받아요.
이마 몰딩 가능할까요?
2-3개월 전에 이마 채움 시술로 6cc의 필러를 주입했어요. 그런데 보톡스를 맞지 않아서 그런지 왼쪽 눈썹 위쪽에 꺼진 부분이 있어요. 추가적인 필러는 부담스럽고, 자연스러운 이마 라인을 위해 몰딩을 하고 싶어요. 집에서 제가 만져봤을 때 필러가 움직이는 느낌이 있지만, 병원에서는 몰딩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혹시 인천, 시흥, 안산 지역에서 몰딩 시술을 잘하는 성형외과가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절개 쌍꺼풀과 눈매교정 비용 알고 싶어요
절개 쌍꺼풀 수술과 함께 절개 방식의 눈매 교정을 받으면 대체로 얼마 정도의 비용이 드는지 알고 싶어요. 이런 수술들의 비용은 어떻게 다를까요?
쌍꺼풀 수술 후 눈매 비대칭, 기다리면 나아질까요?
자연유착법에 눈매교정과 윗트임을 받고 26일이 지났어요. 평소 걱정이 많지 않은 편이지만, 사진을 찍을 때 눈동자 노출 정도나 눈 크기가 달라 보여 고민이에요. 주변에선 붓기 때문이라고 하지만, 확실하지 않아 고민이에요. 붓기가 가라앉으면 나아질까요, 아니면 재수술이 필요할까요?
쌍꺼풀 흉터 제거 방법?
저는 중학생으로, 어릴 적 다래끼 수술로 인한 눈 위 흉터 때문에 친구들에게 쌍꺼풀 수술 실패라고 놀림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 흉터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눈 수술 후 짝짝이 문제 해결 방법
자연유착과 눈매 교정, 그리고 윗트임을 받은 지 약 한 달 정도 지나셨네요. 대부분의 경우, 수술 후 붓기가 남아 있어 양쪽 눈의 크기나 모양이 다르게 보일 수 있어요. 특히 눈 주위의 붓기는 느리게 가라앉는 경우가 많아 회복 기간이 길어질 수 있죠. 주변에서 이야기하는 것처럼 붓기가 원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술 후 회복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6주에서 3개월 사이에 눈에 띄는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수술 후 비교적 초기 단계라서 조금 더 시간을 두고 경과를 지켜보는 것이 좋겠어요. 물론, 시간이 지나도 눈의 차이가 계속될 경우에는 수술을 받으신 병원에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수술한 병원에서 충분히 상담을 거친 후 필요하다면 교정 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광대뼈 축소 수술, 진짜 필요한 걸까요?
안녕하세요, 24세 남성입니다. 광대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서 수술을 할까 고민 중입니다. 제 얼굴은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변화했어요. 젖살이 빠지고 교정을 하면서 얼굴 형태가 좀 변했던 것 같아요. 예전에는 잘생겼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광대가 더 커진 느낌이라 스트레스를 받고 있죠. 지난 5년 동안 성형 관련 정보를 많이 찾아봤습니다. 비용적인 부분은 크게 문제되지 않지만, 나중에 생길 부작용이나 유지 비용이 걱정됩니다. 주변에서는 굳이 안 해도 괜찮다고 하지만, 결국 제 만족이 중요하니까 고민이 많아요. 제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아바타 코 수술 후, 예상과 다른 변화인가요?
수술한 지 8일째 되고 있어요. 붓기가 많다는 건 잘 알고 있어요. 이마에 원래 볼륨이 없긴 한데, 미간과 이마가 너무 일자로 보입니다. 원래는 이마가 살짝 들어갔다 다시 나오는 모습을 기대했는데, 이게 붓기 때문일까요? 혹은 실리콘이 너무 위쪽에 위치한 걸까요? 붓기가 빠지면 미간이 일자로 떨어지는 아바타 코 모양이 개선될 수 있을까요?
이마 몰딩 가능한지 궁금해요
2-3개월 전에 필러를 6cc 채웠는데, 보톡스는 맞지 않아서 왼쪽 눈썹 윗부분이 움푹 들어가 보입니다. 필러를 더 넣기는 싫고 자연스럽게 이마를 개선하고 싶어요. 제가 집에서 만져보니 필러가 움직이긴 하는데, 병원에서도 몰딩이 가능한가요? 만약 가능하다면, 인천이나 시흥, 안산 지역에서 몰딩을 잘하는 성형외과를 추천받고 싶어요.
협박하는 직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정신 건강 문제 이력이 있는 직원이 지속적으로 위협적인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 직원은 사장님을 겨냥해 심각한 위협을 암시하는 몸짓과 무서운 눈빛으로 협박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절차 없이 그 직원을 해고하는 것은 부당 해고가 될 수 있다고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