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앞니 교정 꼭 해야 할까요?
제가 앞니가 많이 튀어나와 있어 입이 코보다 더 나와 있는 상황이에요. 이게 심한 콤플렉스로 작용하고 있어서 교정을 심각하게 고민 중인데, 문제는 제 잇몸이 너무 약하다는 점이에요. 잘못했다가 잇몸이 더 손상되면 어떡하나 걱정이 되기도 해요. 부모님께선 아직 성장이 덜 됐으니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 수 있다고 하시지만, 지금 상황으로 봐선 그럴 것 같지 않아서 고민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깔끔한 턱 라인을 위한 시술 추천
24살 여성입니다. 첫 시술에 대해 고민 중인데, 제 턱 라인이 사진에서처럼 살짝 튀어나와 있어서 매번 사진 편집을 해야만 해요. 또한 턱 끝이 뾰족하지 않아 전체적인 얼굴 형태가 잘 드러나지 않는 것 같아요.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서 어떤 시술을 받으면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쌍꺼풀이 덮여 보이는 이유
2월에 쌍꺼풀 수술을 받았어요. 그런데 눈을 살짝 뜨면 쌍꺼풀 라인이 덮여 보이고 잘 안 보여요. 라인이 낮아서 이런 걸까요? 만족스럽지 않아요. 아무런 힘 없이 눈을 뜰 때는 그런 문제가 없는데, 매일 그런 식으로 눈을 뜨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그리고 화장할 때도 쌍꺼풀 라인이 길어서 아이라인을 그리면 가려지는 문제가 있어요. 재수술을 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쌍꺼풀이 덮여 보이는 이유는 뭔지, 라인이 낮아서 그런 건지, 재수술이 필요한지 알고 싶어요.
경추베개 사용 후 통증이 심해졌어요
호텔에서 처음 사용해 보고 마음에 들어 구매한 경추베개가 처음에는 좀 이상하더니, 이제는 어깨랑 목이랑 등까지 더 아파졌어요. 적응하려면 시간이 걸린다던데, 계속 쓰면서 기다려야 할지 아니면 다른 베개로 바꾸어야 할지 고민이에요. 경추베개가 처음이라 도움이 필요해요.
거북목 증상 해결이 안 돼 고민이에요
2년 전에 불편함이 시작되었는데, 최근 증상이 심해져 병원을 찾았더니 거북목 진단을 받았어요. 처음엔 정형외과에서 치료를 받아봤지만 효과가 없어 지금은 재활의학과에서 주사 치료를 20번 가까이 받고 있어요. 매일 도수치료, 물리치료, 약물치료를 받고 있는데도 상태가 나아지는 것 같지 않아요. 현재 두통과 눈이 욱신거리고 어지럼증이 심해지고, 송곳니도 시큰거려서 계속 치료를 받으면 나아질지 걱정이에요. 약물도 복용 중인데 원래 더 나아져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최근에 경추 베개로 바꿔 사용하고 있는데, 더 자세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무턱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추천 부탁드려요
저는 무턱에 볼살이 많고, 코도 낮은 편입니다. 전신 비율도 좋지 않고 중안부가 길어서 고민이에요. 현재 가슴 길이의 중단발 레이어드 커트를 하고 있는데, 옆모습이 너무 답답해 보여서 귀 뒤로 머리를 넘기지 않고 다니고 있습니다. 특히 학생이라 시간도 부족하고, 머리에 볼륨을 주지 않으니 더 이상해 보입니다. 그래서 칼단발을 고려하고 있는데 어떤가요? 얼굴은 화장으로 커버하겠지만, 얼굴형은 어쩔 수 없어 정말 속상해요. 그러나 성형은 고려하지 않아요, 비용도 부담스럽고요.
쌍꺼풀 수술 후 5개월, 여전히 붓기 있는 눈
쌍꺼풀 수술을 받은 지 5개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눈이 부풀어 있어요. 사진을 찍을 때 부푼 눈으로 인해 눈빛이 사나워 보이기도 해서 고민입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코 성형 전 보톡스 시술 괜찮은가요?
코 성형을 20일에 앞두고 있는데, 19일에 미간과 이마, 입꼬리 보톡스를 맞아도 되는지 고민 중이에요. 입꼬리는 위치가 달라 큰 영향이 없을 것 같지만, 미간의 경우 콧대 성형 부위에 가까워 걱정이 되네요.
제 사주에 물 기운이 많으면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사주에서 물의 기운이 강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이런 경우, 어떤 삶의 방향을 고민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해외에 나가서 살아도 좋을까요? 예술 분야와 잘 맞는 성향인가요? 다양한 가능성에 대해 알고 싶어요.
중학생도 피부 시술 받을 수 있나요?
중학교 3학년이 팔자주름에 대해 고민 중이에요. 이 문제를 시술로 해결하고 싶지만, 나이 때문에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또한 부작용이 어떻게 될지 걱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