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뿜

질문과 답변

NEW

아침에 일어났더니 피부가 가렵다면?

아침에 일어났는데 볼 주변이 가려워서 긁다가 피부가 모기에 물린 것처럼 딱딱해진다면, 알레르기 반응일 가능성을 고려해 볼 수 있어요. 베개 진드기나 침구류의 청결 상태가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정기적인 세탁이 필요합니다. 특히 최근 베개 커버를 세탁한 경우라면 다른 원인을 찾아보는 것도 중요해요. 수면 환경의 변화나 새로운 화장품 사용이 피부에 영향을 줄 수도 있어요.

토닥토닥한 예린·2025-05-10·
78
1
45

팔뚝 지방흡입 중단 사례

지방흡입술을 받던 중에 수면마취 상태에서 지방이 아니라 주로 혈액이 나오고, 심박수가 급격히 상승하여 수술이 중단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건강상의 위험성을 고려해 의료진이 수술을 중지한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멍이 잘 드는 체질이라면, 체질적으로 맞지 않을 수 있다는 설명도 종종 듣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것 같군요.

달뜨는 턱선미인·2025-05-09·
85
1
59

팔뚝 지방흡입, 부작용 경험이 있을 수 있나요?

수면마취를 통해 팔뚝 지방흡입 수술을 받았는데 지방 대신 피가 많이 흡입되었고, 심박수가 너무 높아져 의료진이 중단하기로 결정했어요. 평소 멍이 잘 드는 체질인데, 이러한 부작용이 체질과 관련이 있을까요?

촉촉한 헤어라인요정·2025-05-09·
100
1
65

울쎄라 시술, 수면마취가 꼭 필요할까요?

울쎄라 시술은 40대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라는 이야기가 많아요. 시술을 알아보는 과정에서 통증이 심하다는 얘기를 들을 수도 있어요. 실제로 카페 후기를 보면 수면마취를 선호하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수면마취 없이도 진행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꼭 필요하지는 않아요. 시술 후 붓기나 회복기간도 궁금하신 분들께 정리해드릴게요.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보통 시술 후 약간의 붓기나 붉은기는 1~2일 내에 사라지는 편이에요.

하늘색 윤슬·2025-05-09·
57
1
25

울쎄라 시술, 수면마취 필수일까요? (부산에서 시술 경험)

부산에 거주 중인 40대 여성입니다. 최근 울쎄라 시술이 40대 피부 관리에 좋다고 해서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그런데 시술 통증이 강하다는 얘기를 들어 약간 걱정이 됩니다. 일부 후기에 보면 수면마취까지 했다고 하던데, 꼭 그렇게까지 해야 하나요? 시술 후 회복 기간과 부기가 얼마나 오래가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토닥토닥한 탄력피부·2025-05-09·
61
1
25

지방흡입 후 체중 유지 가능할까요?

지방흡입을 통해 체중을 60kg에서 50kg으로 감량한 상황에서, 현재와 동일한 식습관과 운동을 유지하면 50kg 체중을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지방흡입은 지방세포를 줄이는 방법이기 때문에 체중을 감량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으나, 이후의 체중 유지는 생활 습관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장기적인 체중 유지를 위해서는 운동과 식단 조절은 필수적이며, 새로운 체중에 맞춘 생활 패턴을 확립하는 것이 중요해요.

우아한 물광피부·2025-05-08·
78
1
2

울쎄라 시술, 수면마취 필요할까요? 부산에서 고민 중이에요!

부산에 사는 40대 초반 여성입니다. 울쎄라가 중년 피부 관리에 좋다고 해서 시도해보려는데, 통증이 있다는 이야기가 좀 신경 쓰여요. 카페에서 수면마취를 했다는 이야기도 여러 번 보았구요. 하지만 마취까지 받을 정도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시술 후 회복 기간이나 붓기는 얼마나 가는지도 궁금해요.

매혹적인 메이크업박사·2025-05-08·
57
1
28

수면보조제 멜라뷰티 궁금해요

공부 때문에 잠을 줄이다 보니 습관처럼 보통 세 시간 정도밖에 못 자게 되었어요. 수면보조제를 찾다가 멜라뷰티라는 약을 알게 되었는데, 멜라토닌과 글루타치온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더라고요. 특히 글루타치온에 대해 잘 몰라서, 어디에 좋은 성분인지 궁금해요. 그리고 이 약이 강하지는 않을까요? 부드러우면서도 잘 수면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또렷한 하늘·2025-05-08·
83
1
40

지루성 두피염, 집에서만 심해지는 이유가 뭘까요?

지루성 두피염을 가지고 있는데, 제주도 여행 중에는 전혀 가렵지 않았고 숙소에서도 괜찮았어요. 그런데 집에서는 특히 방에 있을 때 가려움이 심해져요. 혹시 청결 상태 때문일까요? 방치하면 탈모가 온다고 해서 걱정이에요. 예전보다 머리카락도 많이 빠지고 있고, 수면도 잘 안 되는 것 같아요. 스트레스는 크지 않은데, 새벽에 늦게 잠들고 가려움 때문에 수면 패턴도 고치기 힘드네요.

무대 위의 메이크업박사·2025-05-08·
98
1
22

울쎄라, 수면마취가 필수일까요?

울쎄라 시술 시 수면마취가 꼭 필요한지 고민하고 있어요. 통증이 심하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걱정이 되는데요, 수면마취 없이도 견딜 수 있는 수준인지 알고 싶어요. 마취 방식에 따라 시술 효과가 달라질까요?

햇살 가득한 민하·2025-05-08·
72
1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