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눈매교정 수술 추가 가능할까요?
저는 수술 경험이 꽤 많은 남자입니다. 처음 안검하수로 인해 눈이 졸려 보이는 것을 개선하고자 무쌍으로 교정을 했었습니다. 그 시기에는 높게 잡힌 쌍꺼풀 라인이 유행은 아니었기 때문에 그 상태로 지내왔어요. 이후 앞트임과 쌍꺼풀 라인을 낮추는 수술도 진행했는데, 현재는 거의 속쌍 라인에 가까운 상태입니다. 최근에는 앞트임 복원도 했고요. 지금의 속쌍 라인에도 만족하지만, 거의 무쌍으로 가깝게 더 낮출 수 있을까요?
깔끔한 턱 라인을 위한 시술 추천
24살 여성입니다. 첫 시술에 대해 고민 중인데, 제 턱 라인이 사진에서처럼 살짝 튀어나와 있어서 매번 사진 편집을 해야만 해요. 또한 턱 끝이 뾰족하지 않아 전체적인 얼굴 형태가 잘 드러나지 않는 것 같아요.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서 어떤 시술을 받으면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쌍꺼풀이 덮여 보이는 이유
2월에 쌍꺼풀 수술을 받았어요. 그런데 눈을 살짝 뜨면 쌍꺼풀 라인이 덮여 보이고 잘 안 보여요. 라인이 낮아서 이런 걸까요? 만족스럽지 않아요. 아무런 힘 없이 눈을 뜰 때는 그런 문제가 없는데, 매일 그런 식으로 눈을 뜨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그리고 화장할 때도 쌍꺼풀 라인이 길어서 아이라인을 그리면 가려지는 문제가 있어요. 재수술을 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쌍꺼풀이 덮여 보이는 이유는 뭔지, 라인이 낮아서 그런 건지, 재수술이 필요한지 알고 싶어요.
턱 라인 개선 시술 추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24살 여성입니다. 처음으로 시술을 받고 싶어서 여쭤봐요. 제 얼굴 사진에서 주황색 선으로 표시한 부분처럼 턱 라인이 깔끔하지 않고 튀어나와서 매번 사진 편집을 하게 돼서 신경이 쓰여요. 그리고 노란색으로 표시된 것처럼 턱이 뾰족하지 않고 일자인 것도 마음에 들지 않아요. 이런 얼굴형을 개선해 예뻐질 수 있는 시술이 있을까요?
청소년, 두피염과 탈모 해결 방법은 무엇인가요?
오랫동안 지루성두피염을 방치하던 중학생이 있습니다. 2년 간 관리를 게을리했지만 최근 한의원 방문과 샴푸 사용으로 증상을 다소 개선한 상태예요. 하지만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면서 탈모를 느끼고 있는데, 샴푸 후 두피가 드러나 보이고 친구들도 탈모가 심하다고 지적합니다. 탈모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고민 중이며, 어디서 처방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눈매교정 후 라인 조정 가능성에 대한 문의
안녕하세요, 남성으로서 여러 차례 눈 수술을 했습니다. 초기엔 졸린 인상을 개선하기 위해 안검하수 수술을 받으면서 쌍꺼풀 라인을 높였는데, 이 당시에는 트렌드와는 별개로 그렇게 살았어요. 이후 눈 앞머리를 낮추는 수술을 한 번 받고, 세 번째로는 쌍꺼풀이 너무 진해 보였기에 더욱 자연스러운 속쌍 형태로 절개 수술을 했습니다. 가장 최근엔 앞트임을 복원했어요. 현재 속쌍에 가까운 라인도 마음에 들지만 거의 무쌍 정도로 라인을 더욱 낮출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올리브영에서 좁쌀 여드름 관리템 추천 부탁드려요
제가 민감성 피부라 올리브영에서 좁쌀 여드름에 효과적인 제품을 추천 받고 싶어요.
졸업사진 전 여드름 문제 해결 방법
곧 졸업사진 촬영이 있어서 걱정이 많으시죠? 여드름 피부가 한창이라 양쪽 볼에 여드름이 많이 올라온 상황이네요. 졸업사진 보정도 기본적으로 해주지만,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볼게요. 여드름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방법이 있을까요?
팔뚝 지방흡입, 가격과 병원 선택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저는 21살 여성으로 키는 157cm, 몸무게는 약 52~53kg입니다. 어릴 적부터 팔뚝에 살이 많아 고민이었는데, 지금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팔뚝 둘레에 맞는 지방흡입 수술의 가격대, 특히 수원 및 남부 경기권, 서울권에서 흉터 없이 사후 관리가 잘 되는 병원을 추천받고 싶어요. 여름에는 나시나 비키니도 입고 자신 있게 다니고 싶습니다. 팔뚝이 두껍다고 하니 자존감도 떨어지는 것 같아요.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교정 중이라면 돌출입 고민 해결 가능할까요?
저는 배우를 꿈꾸고 있어서 외모 관리가 중요한데, 현재 치아 교정을 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발치 교정을 제안받았지만 겁이 나서 시작하지 않았어요. 이제는 유지장치 단계인데, 배우라는 꿈 때문에 부정교합과 돌출입이 걱정돼요. 현재 단계에서 발치를 고려할 수 있을까요? 발치를 하면 교정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나요? 그리고 제 상태가 부정교합인지, 돌출입인지 헷갈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