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아이돌 도전, 늦지 않았나요?
고등학교 1학년인데 아이돌을 꿈꾸고 있습니다. 1. 아이돌로 데뷔하기에 이 나이대가 너무 늦은 것은 아닌지 궁금해요. 2. 꼭 전문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아이돌이 될 수 있을까요? 3. 오디션에 적합한 댄스 곡을 추천받고 싶어요.
다크서클 어떻게 효과적으로 없애요?
학원 수업 때문에 평소 8시간 자던 잠 시간을 7시간으로 줄였더니 다크서클이 심하게 내려왔어요. 엄마의 파운데이션을 빌려서 가려봤지만 금방 지워지고 떠서 눈이 너무 피곤해 보여요. 다크서클만 없애도 정말 행복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고등학생인데 비만으로 인한 건강 문제 걱정돼요
3년 전부터 비만 상태였던 것 같아요. 제 키는 157cm이고 몸무게는 70kg입니다. 저도 심각성을 느껴서 운동을 계획 중인데, 기숙사 생활로 운동 시간이 부족해요. 학교 체육은 일주일에 두 번밖에 없고, 운동할 공간은 남자 학생들로 가득 차 항상 자리가 없어요. 주말에는 학원 때문에 바쁘고요. 이렇게 계속 방치하면 건강 문제나 합병증 생길까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초고도비만 고등학생, 건강 관리 방법은?
현재 3년 전부터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편이에요. 키 157cm에 70kg 정도인데, 저도 이 상황의 심각성을 느껴서 운동을 시작해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요. 하지만 기숙사 생활 때문에 운동할 시간이 부족해요. 체육 시간은 일주일에 두 번에 그치고, 운동 시설에는 남학생들이 많아 자리 잡기가 힘들어요. 주말에도 학원 스케줄로 바쁘다 보니 운동할 기회가 거의 없네요. 이대로 두면 건강에 문제 생길까 걱정돼요. 어떻게 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을까요?
고등학생인데 비만으로 건강 문제 걱정돼요
3년 전부터 비만이 시작된 것 같아요. 키는 157cm인데 체중이 70kg이네요. 운동을 좀 해봐야겠다고 생각하는데, 기숙사 생활을 하다 보니 운동할 시간이 많이 없네요. 체육 수업도 주 2회뿐이고, 다른 운동 공간은 혼잡해요. 주말도 학원으로 바쁘고요. 이대로 두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까 걱정돼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고등학생인데 건강 걱정돼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등학생인데 키 157cm에 몸무게가 70kg으로 요즘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아졌어요. 3년 전부터 과체중 상태였지만, 이제서야 심각성을 느끼고 운동을 시작하고 싶어서 고민 중이에요. 기숙사 생활 때문에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고, 체육 수업도 주 2회로 한정적이에요. 주말에는 학원 다니느라 바빠서 다른 운동 계획을 세우기가 어렵네요. 제가 지금 상태로 계속 있으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까 봐 걱정스러워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고등학생인데 고도비만... 합병증 걱정이 돼요
고등학생이면서 3년 전부터 고도비만에 해당됩니다. 현재 키는 157cm에 몸무게는 70kg이어서 심각성을 느껴 운동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기숙사 생활을 하다 보니 운동할 기회가 많이 없고, 체육 수업도 주 2회에 불과하며, 운동 시설도 남학생들이 많이 사용하여 자리 잡기 어렵습니다. 주말에도 학원 일정이 빡빡해서 시간이 안 나네요. 이렇게 방치하면 합병증이 생길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등학생인데 비만 문제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가 3년 전부터 고도 비만 상태입니다. 현재 키는 157cm에 몸무게가 70kg인데요, 심각성을 깨닫고 운동을 시작해 보려 합니다. 그러나 기숙사 생활 때문에 운동할 시간이 부족합니다. 체육 수업도 일주일에 두 번 뿐인데다, 운동 시설을 남학생들이 주로 사용해서 공간도 부족해요. 주말에는 학원 일정이 빽빽합니다. 이 상태로 계속 두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까 걱정이 많아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꿈 해석 부탁드려요
(꿈 내용) 제가 친한 친구와 함께 인생네컷을 찍으러 갔어요. 모자르 유희하면서 모자 사이에서 만 원 한 장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친구에게 이 돈을 쓸까 물어봤더니, 마음대로 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만 원을 천 원짜리로 바꿔주는 기계에 넣었는데, 천 원짜리가 서른 장, 마흔 장 정도 나왔어요. 고민하다가 이 돈은 내가 가지면 안 되겠다 싶어 옆에 있던 탁자에 놓았어요. 그런데 그 지폐의 색이 금색이었어요. 두 번째 꿈에서는 쌍꺼풀 필러를 맞고 학원을 갔는데, 학원의 한 교실이 굉장히 넓어졌고 책상도 20개 정도 더 늘어나더군요. 그런데도 공간은 여유로웠어요. 그러다 학원 선생님을 마주쳤는데 그분이 10년은 젊어지신 모습으로 저를 보며 오늘따라 예쁘다고 하셨어요. 세 번째 꿈은 제가 원치 않는 임신을 해서 산부인과에 낙태 절차를 밟으러 갔어요. 현실에서는 본 적 없는 꿈속의 남자아이를 만났는데, 산부인과에서는 낙태를 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고 했어요. 여기까지 꿈 내용이에요. 반말 죄송합니다.
고등학생인데 극심한 비만, 합병증 걱정돼요
3년 전부터 비만 상태였습니다. 현재 키 157cm에 몸무게 70kg이라서 저도 이젠 심각성을 느끼고 운동을 시작하려고 해요. 하지만 기숙사 생활을 하다 보니 운동할 기회가 많이 없어서 고민이에요. 체육 수업도 일주일에 두 번뿐이고, 운동 시설도 남학생들이 많이 사용해서 자리가 없어요. 주말에도 학원 때문에 시간이 없는데, 이렇게 방치하면 합병증이 생길까 걱정이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