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눈매교정 수술 추가 가능할까요?
저는 수술 경험이 꽤 많은 남자입니다. 처음 안검하수로 인해 눈이 졸려 보이는 것을 개선하고자 무쌍으로 교정을 했었습니다. 그 시기에는 높게 잡힌 쌍꺼풀 라인이 유행은 아니었기 때문에 그 상태로 지내왔어요. 이후 앞트임과 쌍꺼풀 라인을 낮추는 수술도 진행했는데, 현재는 거의 속쌍 라인에 가까운 상태입니다. 최근에는 앞트임 복원도 했고요. 지금의 속쌍 라인에도 만족하지만, 거의 무쌍으로 가깝게 더 낮출 수 있을까요?
백호살 시간이 있을 때 어떤 대운의 영향을 받을까요?
생일 정보를 바탕으로 백호살 시간이 있는 경우, 대운의 변화를 어떻게 해석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쌍꺼풀이 덮여 보이는 이유
2월에 쌍꺼풀 수술을 받았어요. 그런데 눈을 살짝 뜨면 쌍꺼풀 라인이 덮여 보이고 잘 안 보여요. 라인이 낮아서 이런 걸까요? 만족스럽지 않아요. 아무런 힘 없이 눈을 뜰 때는 그런 문제가 없는데, 매일 그런 식으로 눈을 뜨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그리고 화장할 때도 쌍꺼풀 라인이 길어서 아이라인을 그리면 가려지는 문제가 있어요. 재수술을 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쌍꺼풀이 덮여 보이는 이유는 뭔지, 라인이 낮아서 그런 건지, 재수술이 필요한지 알고 싶어요.
거북목 증상 해결이 안 돼 고민이에요
2년 전에 불편함이 시작되었는데, 최근 증상이 심해져 병원을 찾았더니 거북목 진단을 받았어요. 처음엔 정형외과에서 치료를 받아봤지만 효과가 없어 지금은 재활의학과에서 주사 치료를 20번 가까이 받고 있어요. 매일 도수치료, 물리치료, 약물치료를 받고 있는데도 상태가 나아지는 것 같지 않아요. 현재 두통과 눈이 욱신거리고 어지럼증이 심해지고, 송곳니도 시큰거려서 계속 치료를 받으면 나아질지 걱정이에요. 약물도 복용 중인데 원래 더 나아져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요. 최근에 경추 베개로 바꿔 사용하고 있는데, 더 자세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쌍꺼풀 수술 후 5개월, 여전히 붓기 있는 눈
쌍꺼풀 수술을 받은 지 5개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눈이 부풀어 있어요. 사진을 찍을 때 부푼 눈으로 인해 눈빛이 사나워 보이기도 해서 고민입니다.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턱끝 필러 멍 퇴치법 궁금해요!
턱끝 필러 시술 후 멍이 처음 생긴 지 1일차인데, 현재 6일차까지도 갈색 멍이 남아 있어서 걱정이에요. 피부과에서는 대개 2주 정도가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질 거라고 했지만, 그동안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어요. 따뜻한 찜질과 멍크림을 꾸준히 사용 중인데, 멍이 빠르게 사라지는 방법이 무엇인지, 대략 언제쯤 없어질지 알고 싶어요.
턱 라인 개선 시술 추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24살 여성입니다. 처음으로 시술을 받고 싶어서 여쭤봐요. 제 얼굴 사진에서 주황색 선으로 표시한 부분처럼 턱 라인이 깔끔하지 않고 튀어나와서 매번 사진 편집을 하게 돼서 신경이 쓰여요. 그리고 노란색으로 표시된 것처럼 턱이 뾰족하지 않고 일자인 것도 마음에 들지 않아요. 이런 얼굴형을 개선해 예뻐질 수 있는 시술이 있을까요?
아비브 글루타치온 세럼과 라운드랩 비타 나이아신 럼 중 어떤 미백 세럼이 더 좋을까요?
제 피부가 꽤 어두운 편이라서 눈에 띄게 하얗게 되고 싶어요. 아비브 글루타치온 세럼과 라운드랩 비타 나이아신 럼 중에서 미백 효과가 더 뛰어난 제품을 찾고 있어요. 잡티보다는 미백 효과에 중점을 두고 싶습니다. 어떤 제품이 더 좋을까요?
교정기 제거 후 입이 더 자연스러워질까요?
처음 교정을 시작할 때, 입을 다물기가 힘들어 입이 튀어나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경우가 많아요. 이제 곧 교정기가 제거될 시기인데, 제거 후에는 입이 덜 튀어나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시는 것 같네요. 사랑니 발치와 치아 교정만 진행하셨다면, 예상보다 입 모양이 덜 변화했다고 느낄 수 있어요. 교정이 끝난 후 시간이 지나면서 치아와 입 주변 근육이 적응하면 변화가 더 확실히 느껴질 수 있습니다.
등에 생긴 혹, 피부암 걱정돼요?
등에 아주 오래 전부터 돋아났던 작은 혹 같은 게 있었는데, 크기 변화 없이 오랜 시간 그대로였어요. 그런데 최근에 색이 분홍색으로 변하고 형태도 조금 달라졌어요. 사마귀나 피부 증상 중 하나로 생각했는데, 혹시 이게 피부암일 수도 있을까요? 만져도 아프진 않고, 굉장히 말랑말랑해서 마치 잡아당기면 떼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런 증상에서 이 혹 제거하려면 어느 병원에 가야 할까요? 일반 피부과를 방문해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