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쌍꺼풀 절개 후 한쪽이 제대로 안된 것 같아요.
완전 절개법으로 쌍꺼풀 수술을 받았는데 앞쪽이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은 느낌이에요. 눈을 크게 뜨면 쌍꺼풀 라인이 보이지만, 천천히 뜨거나 감을 때는 앞쪽은 라인이 없어요. 이런 경우 재수술이 필요할까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시안의 성형 고백, 솔직함이 매력적인 이유는?
유튜브 채널 '최종시안'에서 구독자 10만 명을 축하하는 Q&A 시간에 이시안 씨가 성형 사실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어요. 2019년 '프로듀스48' 이전에 코 성형을 했으며, 이후에는 추가적인 코 재수술 없이 체중 감량을 통해 외모를 관리해왔다고 밝혔답니다. 또한, 윤곽 수술은 진행했지만 양악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솔직히 전했어요. 이 사실은 방송에서도 공개되었고, '솔로지옥4' 참가 전과 비교해 달라진 모습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어요. 자신의 성형 사실을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감 있고 솔직한 태도로 다가간 것 같아요. 여러분은 이러한 솔직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완전 절개 쌍꺼풀 수술 이틀째, 앞부분이 잘 안 된 느낌이에요
앞트임 없이 완전 절개로 수술을 받았는데, 오른쪽의 앞부분이 절개되지 않은 듯해 보여요. 눈을 뜰 때는 쌍꺼풀이 잘 보이지만, 흐릿하게 뜨거나 감을 때에는 앞부분만 선이 없어요. 혹시 절개가 완전히 되지 않은 걸까요? 재수술이 필요한지 궁금해요.
외꺼풀 아웃라인에서 속쌍으로 재수술 가능성
눈이 비대칭이라 스트레스가 많았지만 쌍꺼풀 수술에 적합하지 않은 조건(두꺼운 피부와 많은 지방)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절개, 눈매교정, 앞트임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웃라인 쌍꺼풀이 얼굴에 잘 어울리지 않아 스트레스가 더 심해졌습니다. 비용을 모으고 있고, 정말 속쌍꺼풀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또한 첫 수술에서 쌍꺼풀이 비대칭으로 되어서 추가 수술로 오른쪽만 다시 손봤습니다. 이런 경우에 재수술이 가능할까요?
콧볼 축소 후 부기 문제 해결
코 수술을 받은 지 12일이 지났고, 콧볼 축소도 함께 진행했어요. 그런데 콧날개 쪽이 오른쪽에서 약간 두꺼워 보이고 처진 느낌이 들어 걱정이에요. 왼쪽과 비교할 때 오른쪽이 두꺼워서 콧구멍이 커 보이는 현상도 있어요. 재수술이 필요할까요?
매몰법 4주차, 비대칭인가요?
수술 후 4주차인데, 양쪽 눈이 비대칭인 것 같아 걱정이에요. 여전히 붓기가 많이 남아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이번 수술은 처음이 아니고 재수술이라 더 신경이 쓰여요.
이시안 씨의 성형 사실 고백, 요즘 트렌드인가요?
유튜브 채널 '최종시안'에서 이시안 씨가 구독자 10만 명 돌파를 기념하며 Q&A 시간을 가졌는데, 여기서 성형 사실을 솔직하게 고백해 주목을 받았어요. 2019년에 '프로듀스48'에 출연하기 전 코 성형을 했다며, 그 이후로도 코 재수술 없이 체중 감량을 통해 이미지를 변화시켰다고 설명했어요. 또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던 윤곽 수술은 받은 반면, 양악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솔직하게 밝혀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주었어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나와서도 이러한 내용을 털어놨고, '솔로지옥4'에 출연하기 전의 달라진 외모에 대해 솔직히 털어놔 주목 받았어요. 이렇게 성형 과정을 솔직하게 인정하는 게 요즘에는 트렌드인 것 같지 않나요?
쌍꺼풀 수술 후에도 이마로 눈을 뜨는 게 정상일까요?
처음에 안검하수가 의심되었지만 상담 결과 안검하수가 아닌 눈살 문제라는 진단을 받았어요. 그래서 1월에 절개와 지방제거를 했지만 여전히 이마로 눈을 뜨게 되는 상황이에요. 눈을 뜨는 힘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니지만, 눈살이 많아서 쌍꺼풀 수술을 했음에도 여전히 눈을 이마로 떠야 하고, 그로 인해 눈 뜨는 모습이 예쁘지 않고 불편해요. 또한 수술 후 쌍꺼풀 라인이 너무 얇아져 속쌍꺼풀처럼 보이는 것도 고민이에요. 이 상태를 개선하려면 재수술이 필요할까요?
가슴 재수술 시 비용과 보형물 선택 고민
20대 후반 여성으로 가슴 수술 후 사이즈에 불만이 있어 재수술을 고려하고 있어요. 현재 사용하는 보형물이 멘토스무스인데, 이번에는 모티바로 변경해 볼까 고민 중이에요. 처음 수술할 때는 예산이 넉넉치 않아 멘토 제품을 썼지만, 이번에는 좀 더 나은 선택지를 찾고 싶어요. 가슴 재수술 시 비용이 처음과 비슷하게 나올까요? 그리고 모티바 보형물은 어떤가요?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려요.
가슴골을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한 가슴 확대 수술의 중요성은?
가슴 확대를 할 때 라인보다는 자연스러운 가슴골을 만드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주위에서 들어보니 수술 후에도 가슴골이 너무 벌어져 속옷으로도 커버가 안 되는 경우가 있다네요. 보형물의 위치나 크기, 근육 위와 아래에 따라 가슴골의 모양이 달라진다는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특히 제 몸이 상체가 마른 편이라 가슴골이 제대로 생길지 걱정이에요. 처짐 없이 예쁜 가슴골을 만들려면 어떤 수술 방법과 보형물이 좋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운 가슴골을 모아주는 시술이나 재수술 방법이 있는지, 유지력과 붓기 관리 팁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