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척추 측만증 교정에 필라테스와 플라잉 요가 중 무엇이 효과적일까?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척추가 약 30도 정도 휘어 있으며, 골반도 틀어져 있습니다. 최근 걸음걸이도 이상하다는 말을 들어 교정을 하고 싶습니다. 플라잉 요가는 하늘에서 매달려 척추를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필라테스와 플라잉 요가 중 어떤 방법이 더 나을지 고민입니다. 둘 다 병행하면 효과가 더 좋을까요? 혹은 하나만 선택한다면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또한 교정 비용에 대해서도 궁금합니다. 1회 레슨 가격이나 수업 방식에 대한 정보도 부탁드려요.
겨드랑이 냄새, 액취증일까요?
최근 들어 겨드랑이 땀이 날 때마다 막걸리와 비슷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혹시 이게 액취증일지 걱정돼요.
눈매 교정 후 안구 건조증 심해질 수 있나요?
눈매 교정을 한 지 8년이 되었는데요, 요즘 눈이 매우 건조해지고 쌍꺼풀 점막이 들린 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 이러한 변화가 안구 건조증과 관련이 있을까요? 이 때문에 기름이 더 잘 낄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쌍꺼풀 수술을 다시 고려해야 할까요?
코 실리프팅 후 코끝 변화가 자연스러운 걸까요?
코 실리프팅을 하고 나서 4일 정도 경과했습니다. 시술 직후와 다음 날은 코 모양이 잘 유지되었지만, 4일째부터 코끝이 조금 내려온 것처럼 보입니다. 특별히 과도한 힘을 가한 적은 없지만, 혹시 몰라 현재는 관찰 중입니다.
안면비대칭, 치아 교정이나 수술이 답일까?
안면 비대칭 때문에 고민이 많네요. 특히 광대의 높이와 턱 위치까지 다르게 보이다 보니 자존감에도 영향이 있다는 점이 안타깝습니다. 치아 교정으로 해결할 수 있을지, 혹은 수술이 필요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 것 같아요. 더불어, 학생이라 경제적 여유가 많이 없어 정밀 검사 비용이 어느 정도 될지 궁금해 하고 계신다면, 이 부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인천에서 얼굴 멍울과 흉터 제거 어떻게 할까요?
약 10년 전, 계단에서 턱을 심하게 부딪힌 후 근처 대학병원에서 응급처치를 받았는데요, 멍은 사라졌어도 멍울이 남아 있었습니다. 병원을 재방문했을 때, 제거하면 더 크게 재발할 수 있다며 마사지를 추천받았으나, 효과는 미미했습니다. 세월이 지났지만 문제는 여전해서, 얼굴에 자리 잡은 멍울로 인해 자신감이 떨어졌어요. 피부과에서 초음파 검사도 받고, 성형외과에서도 상담했지만 타박상의 영향으로 인해 피부 안쪽에 흉터가 생겼다고 합니다. 멍울을 제거하면 큰 흉터가 남을 수 있다며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다른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인천에서 흉터가 작게 남게 수술을 진행하거나 흉터까지 제거할 수 있는 병원이 있을까요?
얼굴 비대칭, 성형으로 해결할 수 있나요?
얼굴 비대칭 문제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군요. 대칭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성형 수술은 한 가지 해결책이 될 수 있어요. 만약 얼굴 한쪽이 갸름하고 다른 쪽이 도드라져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이 중에는 성형 수술, 혹은 비수술적 방법들이 있어요. 성형을 통해 턱을 줄이는 것도 가능하죠.
입술 필러 후 모양이 매끄럽지 않은데, 혹시 부작용인가요?
입술에 필러 시술 후 모양이 매끄럽지 않아서 걱정이에요. 1. 처음 경험 중인지 궁금해요. 2. 필러의 부작용인지 판단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3. 시간이 지나면서 필러가 균일하게 변하는지 알고 싶어요. 4. 집에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부산에서 기능적 코 성형을 잘하는 병원을 찾고 있어요
이번에 부산에서 기능적 코 성형을 받으려고 하는데, 비염 외에도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궁금해요. 혹시 추천할 만한 병원도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얼굴 땀 때문에 일상생활이 불편해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얼굴에서 땀이 너무 많이 나는 문제로 일상에서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 30대 중반입니다. 20대 후반까지는 이런 일이 없었는데, 최근 들어 갑자기 얼굴에 특히 코 부분에 땀이 많이 납니다. 맵거나 뜨거운 음식을 먹지 않아도 땀이 많이 나고, 따뜻한 음식조차 부담스러워졌어요. 이렇게 얼굴에 땀이 많은 증상을 얼굴다한증이라고 하더라고요.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할지, 한방이나 양방 중 어디로 가야 하는지도 궁금합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을 통해 문제를 해결한 사례가 있다면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