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눈꺼풀 절개 후 3개월, 부기와 인상이 고민이에요!
중년층에서 쌍꺼풀 절개를 받으신 후 시간이 지나면서도 눈꺼풀이 두툼하고 인상이 강해 보일 수 있는데요. 특히나 수술 후 3개월이 지났는데도 부리부리한 인상이 아직 남아 있고 눈꺼풀이 두툼하게 보인다면 걱정이 될 수 있어요. 현재 상태가 붓기 때문인지 아니면 시간이 더 필요해서 그런지에 대해 고민이 많으시죠. 또, 경우에 따라서는 재수술이 필요할지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이와 함께, 눈가에 있는 주름을 해결하기 위해 보톡스를 맞으면 도움이 될지도 고심이 되시겠네요.
정수리 빈 곳, 탈모일까요?
20대 여성입니다. 최근 스트레스로 정수리 부분에 머리카락이 빠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엠자 탈모에 고민 중인데 효과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저는 21살의 대학생 여성입니다. 어려서부터 엠자 모양의 헤어라인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점점 더 뚜렷해지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 보통은 머리카락으로 가리곤 하는데, 바람이 불거나 머리를 묶을 때마다 너무 신경 쓰여요. 모발 이식을 고려해봤지만 비용 걱정이 크네요. 엠자 부근에 모발이 자라게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가까이서 보면 모근도 없고 그냥 텅 비어있는 것처럼 보여서 고민입니다. 아직 젊은데 왜 이런지 답답해요.
중년 쌍꺼풀 절개 후 3개월, 붓기와 인상 변화가 걱정돼요
중년 쌍꺼풀 수술을 통해 처진 부분을 제거했는데, 3개월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눈이 부리부리하고 인상이 강하게 보입니다. 눈꺼풀도 두툼하게 느껴져서 붓기가 가라앉지 않은 것 같아 고민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눈이 예쁘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었는데, 현재의 인상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속상하고, 재수술이 필요할지 고민 중입니다. 혹시 시간 경과에 따라 나아질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눈가 주름에 보톡스를 맞으면 붓기가 더 빨리 빠질까요?
여성 엠자 탈모, 스트레스로 다가오고 있나요?
안녕하세요, 21살 대학생입니다. 어릴 때부터 엠자형 헤어라인을 가지고 있었는데, 자라면서 점점 더 눈에 띄는 것 같아요. 평소엔 머리카락으로 가리곤 하지만 바람이 불거나 머리를 묶을 때 너무 신경이 쓰입니다. 모발 이식을 고려하고 있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워 고민이 많네요. 엠자 부분에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가까이서 보면 모근도 없고 텅 비어 보여서 걱정이에요. 아직 젊은데 이런 고민을 해야 하다니 좀 속상하네요.
성전환을 되돌리고 싶어요
저는 MTF로 성전환 수술을 받은 트랜스여성입니다. 여성으로서 살아가고자 결심했지만, 그동안 사회에서 겪은 차별과 편견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대학교 시절에 성전환을 결심했고, 그로 인해 많은 불이익을 받았습니다. 트랜스여성으로서 과도한 비판과 폭언, 심지어 폭력적인 상황들까지 경험하며 정체성에 대한 회의감이 들곤했습니다. 이렇게 살아가는 게 너무 지쳤고, 부모님과 상의하던 중에 다시 성을 전환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과거보다 나은 삶을 꿈꾸며 다시 성전환을 되감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여성 엠자 탈모,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저는 21살의 여대생입니다. 어릴 적부터 M자형 헤어라인을 가지고 있었으나 점차 시간이 지나면서 더욱 도드라지고 있어요. 평소에는 헤어스타일로 가리지만, 바람이 불거나 머리를 묶을 때 너무 신경 쓰이고 스트레스가 심해요. 모발 이식을 고려해 봤지만, 비용이 너무 비싸서 망설여지고... M자 부근에 머리카락을 자라게 할 방법은 없을까요? 가까이서 보면 모근도 없고, 그냥 휑하니 비어있어요. 아직 젊은데 왜 이런지 속상해요.
이름 해석 부탁드려요
김지현이라는 이름을 가진 여성분이시군요. 태어난 날짜는 음력으로 11월 15일이네요. 시간 정보가 없지만, 이런 요소들을 바탕으로 해석해 드릴게요.
강남 울쎄라 시술 가격 차이 왜 이렇게 다양할까요?
강남에서 40대 여성을 위한 울쎄라 시술을 고려 중인데요, 병원마다 가격 차이가 너무 커서 결정하기 힘드네요. 울쎄라가 동일한 장비로 진행되는 시술이라 생각했는데, 왜 이렇게 가격 격차가 클까요? 저렴한 병원은 믿음이 안 가고, 비싼 곳은 너무 비싼 것 같아서요. 표준적인 가격이 있긴 한 건가요?
리쥬란 힐러 가격 차이, 이유는 무엇일까요?
30대 중반 여성인데 리쥬란 힐러 가격을 검색해 보니 병원마다 가격이 너무 다양해서 혼란스러워요. 어떤 곳은 1회 비용이 10만 원대인데, 다른 곳은 30만 원을 넘기도 하네요. 혹시 시술 부위나 사용하는 용량의 차이 때문인지, 아니면 제품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 건가요? 리쥬란 힐러를 실제로 받아보신 분들의 경험과 가격대, 그리고 효과에 대해서도 궁금해요. 다른 시술에 대한 정보도 알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