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뿜

질문과 답변

NEW

쌍꺼풀 수술 후 눈매 비대칭, 기다리면 나아질까요?

자연유착법에 눈매교정과 윗트임을 받고 26일이 지났어요. 평소 걱정이 많지 않은 편이지만, 사진을 찍을 때 눈동자 노출 정도나 눈 크기가 달라 보여 고민이에요. 주변에선 붓기 때문이라고 하지만, 확실하지 않아 고민이에요. 붓기가 가라앉으면 나아질까요, 아니면 재수술이 필요할까요?

싱그러운 예린·오늘 03:42·
75
1
10

손의 수포 문제로 고민 중이에요

어느 날 불쑥 손에 작은 수포가 생기더니, 이내 손바닥 전체로 번지며 피부가 딱딱하고 갈라지기 시작했어요. 사진처럼 각질이 벗겨지는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증상은 1년에 한두 번 발생하는데, 유명하다는 병원을 찾아가도 만성습진이라는 진단과 함께 스테로이드 처방을 받을 뿐이었어요. 약을 사용하면 잠시 증상이 좋아졌다가도 다시 악화되곤 해요. 외부 요인은 아닌 것 같은데 어디서 생기는지 잘 모르겠어요. 조언이 필요해요.

은은한 눈매장인·오늘 02:01·
71
1
2

돌출입 맞을까요?

옆모습을 보면 아랫입술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전체적인 인상이 어색하게 느껴지시나요? 특히 사진으로 보일 때 더욱 신경 쓰이신다면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어요. 살이 찌면서 변화가 생긴 것인지도 궁금하시겠죠? 이런 경우, 입의 돌출이 얼굴의 다른 부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아침햇살·오늘 01:33·
99
1
44

제 입술 모양이 이상한가요?

아랫입술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옆모습이 이상해 보여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요. 혹시 살이 쪄서 그런 걸까요? 사진을 보니 정말 마음에 안 들어요.

달달한 단지우유·오늘 10:57·
65
1
1

부모님과 코 모양 유전이 다를 수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부모님 두 분 다 코가 높고 아름다우신데, 저와 언니는 좀 다른 코 모양을 가지고 있어서 고민이 많아요. 특히 어렸을 때 사진을 보면 부모님과 저희의 코 모양이 확연하게 달랐어요. 부모님을 닮지 않는 얼굴 특징을 갖는 것이 흔한 일일까요?

청순한 코끝여신·오늘 09:40·
77
1
17

혹시 탈모일까요?

사진 속에서 빛의 차이가 크게 차이나서 두 가지 모두 올립니다. 전문가의 진단이 필요해 보여서 조언을 구하고 싶어요.

꾸안꾸한 헤어라인요정·오늘 09:06·
84
1
1

팔뚝 지방흡입 후 붓기와 멍에 대한 고민

안녕하세요! 팔뚝과 부유방 지방흡입을 한 지 2주가 되었군요. 지금은 붓기와 멍이 점차 빠지고 있지만, 사진 속 겨드랑이와 팔이 이어지는 부분의 볼록함 때문에 고민이 되시죠? 이 부분이 지방흡입 시 덜 제거된 건지, 붓기 때문인지, 아니면 피부가 처진 건지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요. 부작용일까 걱정되시겠지만, 아직 후관리를 받지 않은 상태라면 아직 조금 더 기다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첫 체험이라면 충분히 걱정될 수 있죠!

봄날같은 윤곽요정·오늘 07:56·
59
1
21

부모님과 다른 코 모양, 유전자 차이인가요?

안녕하세요! 부모님 두 분 다 높은 코를 가지셨지만, 언니와 저는 부모님을 닮지 않았다고 느꼈어요. 이런 경우가 흔한지 궁금해요. 특히 어릴 적 사진을 비교해보면 부모님과 제 코가 꽤 달랐거든요. 혹시 저처럼 부모님과 다르게 코 모양이 다른 경우도 있을까요? 고민이 되네요!

무대 위의 비비빵·오늘 03:53·
61
1
30

화농성 여드름과 넓어진 모공, 어떻게 관리할까요?

안녕하세요? 볼에 화농성 여드름이 많아 관리 방법을 찾고 있어요. 1. 여드름 자국과 흉터가 많고 모공도 넓어서 피부를 깔끔하고 매끄럽게 만들고 싶어요. 사진으로 피부 상태를 보여 주어 피부과나 한의원 진료가 필요한가요? 2. 만약 병원에 간다면 여드름 압출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이마에는 좁쌀 여드름이 조금 있어요. 3. 집에서 관리할 수 있다면 어떤 방법이 가장 효과적일까요? 미용이나 피부 관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약국이나 매장에서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탱글탱글한 겨울귤·2025-05-24·
98
1
13

정수리 부분 갈라짐, 탈모일까요?

첫 번째 사진은 머리를 말리기 전의 모습이고, 두 번째 사진은 머리를 말린 후의 모습이에요. 이게 탈모인지 아니면 모발이 얇아서 정수리 부분이 갈라지는 건지 궁금해요. 특히 정수리 뒷쪽이라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효과 좋은 샴푸나 헤어 케어 제품 추천 부탁드려요. 광고는 사양합니다!

새벽감성 은비·2025-05-24·
72
1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