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뿜

질문과 답변

NEW

부산에서 턱 필러로 짧은 턱 개선 가능할까요?

부산에 거주하는 30대 초반 여성입니다. 현재 무턱으로 인해 옆모습이 자연스럽지 않아 고민이 많아요. 수술 대신 간단한 시술로 턱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부산에서 자연스러운 턱 필러 시술을 잘하는 병원이 있을까요?

햇살 머금은 메이크업박사·오늘 08:23·
52
1
2

코 수술 후 양쪽의 부기가 다른데 괜찮은 걸까요?

코 수술을 받고 나서 5일 정도 지났네요. 그런데 콧구멍 모양이 서로 다른 것 같다고 느껴지세요. 혹시 아직 한쪽 코만 덜 부어서 그런 건가요? 코가 많이 부어 있는 상태라 걱정이 되네요.

매혹적인 지율·오늘 07:37·
70
1
23

울쎄라 시술 후 지속 기간과 주름 개선 효과는?

팔자주름을 줄이기 위해 울쎄라 시술을 고려 중이에요. 울쎄라는 평균적으로 6개월에서 1년까지 리프팅 효과가 지속된다고 하던데요, 이 기간이 지나면 주름이 원래보다 더 심해지는 게 아닌지 걱정이에요. 또한, 한번 시술을 받으면 계속해서 받아야 하는지 알고 싶어요.

또렷한 두유한잔·오늘 05:29·
94
1
50

눈꺼풀 지방이식 후 부작용과 재수술 고민

저는 눈꺼풀 수술을 포함해 상안검, 하안검, 눈썹거상, 눈매교정을 받았고 원래 큰 눈이라 자연스럽고 활기찬 눈매를 기대했어요. 그런데 기대와 달리 눈이 잘 안 떠지거나 더 무겁게 느껴지고, 깜빡이기도 어려운 상태예요. 특히, 왼쪽 눈은 흐릿하게 보이고, 시력도 안개가 낀 것처럼 불명확하며 어지럽고 머리와 목이 아파요. 오른쪽 볼은 움푹 들어가고 아프기까지 해서 고민이 많아요. 이렇게 된 이유가 처음에 지방을 너무 많이 넣어서일 수도 있다는데, 빨리 재수술을 해서 지방을 빼는 게 좋을지 아니면 시간이 지나길 기다려야 하는지 고민이에요. 시간이 지나면 흉터가 생기거나 착색이 될 수도 있다고 해서 조급해요. 지방 제거 재수술을 최대한 빨리 해야 하는 걸까요, 아니면 상황이 나아지길 기다려야 할까요? 조언 부탁드려요.

청아한 윤곽요정·오늘 05:19·
97
1
13

부산에서 자연스러운 코필러 시술, 믿을 만한 곳 추천해 줄래요?

30대 초반 남성으로, 콧대가 낮아 셀카 찍기에 아쉬움이 많습니다. 수술은 부담스러워서 먼저 코 필러를 고려 중이에요. 부산에서 자연스럽고 잘하는 병원 찾고 있는데, 추천해 줄 만한 곳 있을까요?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고 있어요.

잔잔한 보들푸딩·오늘 05:15·
53
1
4

신사동 매부리코 수술 비용이 궁금해요

매부리코를 자연스럽게 교정하고 싶은데, 신사동 지역에서 매부리코 성형 수술의 비용이 어떻게 될까요? 믿을 만한 병원도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햇살 가득한 순무찜·오늘 03:21·
60
1
14

질 축소 수술 후 통증과 비용이 궁금해요

질 축소 수술의 비용은 어떻게 되며, 통증은 어느 정도인가요? 그리고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얼마나 되며, 언제쯤이면 관계를 가질 수 있을까요?

고혹적인 탄력피부·오늘 02:03·
58
1
26

여드름 흉터 치료 비용과 방법

최근에 볼에 생긴 여드름을 잘못 짜는 바람에 흉터가 남아 고민 중이에요. 추후에 시술을 고려하고 있는데, 이와 관련된 비용이 다양하다고 하네요. 대략적인 비용이 어떨지 알고 싶고, 흉터가 너무 깊게 파였는지도 궁금합니다.

별빛나는 비비빵·오늘 02:01·
74
1
28

코 필러로 매력적인 콧대 만들기, 부산에 좋은 곳 있을까요?

부산에 사는 30대 초반 남성입니다. 콧대가 낮고 코가 상대적으로 밋밋해서 사진 촬영 시 만족스럽지 않아요. 수술은 부담이 되어서, 필러 시술을 생각 중인데, 부산에서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들어 줄 좋은 병원이 있다면 추천받고 싶어요.

반짝이는 쿨톤여신·오늘 01:58·
96
1
61

수술 후 지속되는 눈꺼풀 떨림 문제

한 달 전에 앞트임과 쌍꺼풀 수술을 받았는데, 수술한 날부터 한쪽 눈꺼풀이 계속해서 떨리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여러 번 발생하며, 점점 빈도가 증가하는 것 같아요. 처음 수술받은 병원에 문의했을 때는 큰 문제 없다고 하셨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걱정이 됩니다. 이대로 지켜보는 것이 괜찮은지, 만약 그렇다면 얼마나 더 기다려야 하는지, 그리고 눈꺼풀이 떨리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전문가의 의견 부탁드려요.

상큼한 두유한잔·오늘 01:46·
52
1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