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강동, 송파, 강남, 서초 지역의 합리적인 외과 찾기
지방종과 피지 낭종 제거에 능숙하면서 가격도 부담 없는 외과를 추천받고 싶습니다. 어디가 좋을까요?
코와 입이 돌출된 얼굴,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안경을 어릴 때부터 착용하고 엎드려 자는 습관 때문에 코가 눌린 상태예요. 얼굴과 눈 주위에 지방이 많아서 옆모습을 보면 눈 바로 뒤에 코가 보이지 않을 정도여서 고민이에요. 덧붙여 작은 눈과 심한 비대칭, 돌출된 입까지 더해져 복합적인 문제를 안고 있어요. 집안 사정상 큰 비용을 들여 성형이나 치아 교정하기도 어려운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지방흡입, 어떤 부위가 더 안전할까요?
가슴 지방이식을 위해 지방 흡입을 고려 중인데, 지방 흡입과 관련된 부작용이나 사고 얘기를 들어서 걱정이 많아요. 특히 대량으로 지방을 흡입하는 경우 위험이 큰지 궁금해요. 저는 크게 살이 찌지 않은 편이라 흡입할 지방도 많지 않을 것 같아요. 이렇게 여러 부위 중에서 팔, 허벅지, 복부 중 어느 곳이 지방 흡입 시 안전성이 높은지 알고 싶네요.
이마 라인이 뒤로 밀리는 걸까요?
M자 형태로 이마 선이 변하고 있나요?
지방흡입, 안전한 부위는 어디일까요?
가슴 지방이식을 위해 지방흡입을 고려 중인데, 관련 사고 소식을 들으니 걱정돼요. 특히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할 때 위험이 더 큰지 궁금해요. 평소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편이 아니라 적은 양을 모아야 할 듯해요. 팔, 허벅지, 복부 중 어느 부위가 지방흡입 시 안전한지 알고 싶어요.
코와 입 고민, 해결 방법은 무엇일까요?
어릴 적부터 안경 때문에 코가 눌려서 낮은 상태로 유지되고 있어요. 지방이 많은 얼굴과 작은 눈, 특히 비대칭이 심한 점이 걱정이에요. 입도 돌출되어 보이는 편인데, 경제적 여건상 성형수술이나 치아 교정을 받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런 고민을 어떻게 해결할지 궁금합니다.
모발이식 115일 후에도 변화가 없어요
안녕하세요, 모발이식을 받은 지 115일이 지났는데 큰 변화가 없어 고민입니다. 정수리부터 가르마까지 3600모를 심었어요. 3개월쯤 되면 암흑기가 끝나고 머리가 자라기 시작한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수술 후 머리 전체를 삭발한 상태로 진행했기 때문에 변화가 뚜렷할 줄 알았어요. 그러나 앞머리 쪽이 여전히 비어있고 큰 변화가 없습니다. 6개월에서 8개월까지 더 기다려야 할까요? 혹시 사람마다 회복 속도가 다른가요? 4개월 차가 되어도 큰 변화가 없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식한 모는 아주 약간 보이는 것 같기도 하지만 거의 보이지 않네요.
팔 지방흡입 후 특정 부위 문제
지방흡입을 받은 지 6일째인데, 팔에 멍이 아닌 다른 증상이 나타났어요. 괴사가 아닌지 걱정되네요. 부위가 아프고 통증이 심한 상태라 불안해요.
지방흡입 안전한 부위 어디가 좋을까?
가슴 지방이식을 위해 지방흡입을 고려 중인데, 관련 사고 소식을 접해서 불안해요. 대량 지방흡입이 더 위험한가요? 특히 많이 살찌지 않은 편이라, 있는 지방을 최대한 모으려 해요. 팔, 허벅지, 복부 중 어디가 안전한지 궁금합니다.
눈밑지방재배치 후 눈밑 당김과 삼백안 문제 어떻게 해결할까요?
안녕하세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받은 후 여러 문제로 고생하고 계시는 것 같네요. 보통 이 수술의 경우 눈동자를 중심으로 하는 토안 현상은 잘 발생하지 않지만, 수술 직후부터 눈아래가 내려가 삼백안 증상이 지속되고 있다고 하셨네요. 특히 눈밑이 당기는 느낌이 심해서 통증도 느끼고 계시고, 이런 증상으로 인해 편두통까지 겪고 있는 상황이 정말 걱정됩니다. 현재 눈밑 부분은 패여 있고, 눈아래의 살 부분이 납작해졌다고 하셨는데요, 수술 전과 비교해보면 눈을 감으려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해지는 부분도 이해가 갑니다. 병원 측의 설명 또한 일관되지 않아 불신이 생기기도 하셨군요. 이런 증상이 생긴 근본 원인에 대해, 그리고 당김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시죠? 여기에 대한 전문가의 도움을 꼭 받고 싶으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