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뿜

질문과 답변

NEW

띠동갑 커플의 궁합이 좋은가요?

여자분은 1999년생으로 토끼띠이며, 남자분은 1987년생으로 토끼띠입니다. 띠동갑인 두 분의 띠와 해당 띠의 궁합이 잘 맞는지 분석해 주세요. 두 분이 만나는데 있어서 조화로운 부분과 주의해야 할 점이 무엇일지도 궁금해요.

탄력있는 지유·오늘 06:27·
76
1
32

성형외과에서 첫 상담을 받고 놀랐어요!

콧볼 축소를 고민해서 처음 방문한 병원에서 직원과 손님들의 성형 티가 너무 심하게 나서 놀랐어요. 상담 후 찾아본 후기에는 코에 관련된 내이 없고, 눈 수술은 잘한다는 평가가 많더라고요. 1. 다른 성형외과도 이런 식인가요? 2. 이 병원에서 콧볼 축소를 받아도 괜찮을까요? 절개 방식으로 고려 중인데, 비도 꽤 비싸서 신중하게 생각 중이에요. 다른 병원도 알아보는 게 좋을까요?

싱그러운 단밤·오늘 05:59·
51
1
5

코 성형 병원 첫 방문, 이대로 괜찮을까요?

첫 코 성형을 고민하며 병원을 방문했는데, 상담하면서 느낀 건 직원과 손님 대부분의 코 성형 티가 많이 났다는 점이었어요. 상담 후 찾아본 리뷰에서는 아이러니하게도 코에 대한 후기는 못 찾았고, 눈 성형 후기가 대부분 좋게 나와있었어요. 1. 보통 성형외과가 다 이런가요? 2. 고민 중인 콧볼 축소를 그 병원에서 받아도 될지 판단하기 어렵네요. 비도 꽤나 들어갈 것 같은데, 다른 병원도 알아보는 게 나을지 싶어요.

하늘색 다현·오늘 05:01·
91
1
29

입술 필러 부작에 대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5월 9일 오후에 입술 필러 시술을 받고 나서 지금 보니 시술 부위가 매끄럽지 않더라고요. 필러가 비치는 것처럼 보여서 모양이 이상해 보이는 것 같아요. 양쪽의 붓기와 볼륨도 달라 보이고요. 필러를 입술 가운데에만 녹이는 주사와 함께 시술을 했는데, 그래서 그런 걸까요? 왜 이런지 궁금해요. 시간이 지나면 이 상태가 나아질까요? 곧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계속 이러면 어쩌나 싶어요.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햇살 머금은 눈매장인·오늘 03:41·
78
1
38

피부가 하얗게 변한 아이돌들의 비결

일반적인 피부톤을 가진 아이돌들이 데뷔 이후 갑자기 피부가 더 하얗게 변한 것을 볼 때가 있어요. 화이트 태닝이나 백옥주사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다고 들었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그런 변화를 이룰 수 있는 걸까요? 연예계에서는 클리닉에서 글루타치온이나 미백 효과가 있는 주사를 과한 량으로 맞는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게 진짜인가요? 너무 궁금해요!

러블리한 혜지·오늘 03:40·
87
1
53

코와 입이 돌출된 얼굴,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안경을 어릴 때부터 착하고 엎드려 자는 습관 때문에 코가 눌린 상태예요. 얼굴과 눈 주위에 지방이 많아서 옆모습을 보면 눈 바로 뒤에 코가 보이지 않을 정도여서 고민이에요. 덧붙여 작은 눈과 심한 비대칭, 돌출된 입까지 더해져 복합적인 문제를 안고 있어요. 집안 사정상 큰 비을 들여 성형이나 치아 교정하기도 어려운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달달한 지유·오늘 03:16·
61
1
6

교정 후 윗잇몸 돌출 문제, 어떻게 해결할까요?

발치 교정이 끝난 지 꽤 시간이 지났는데요, 거울을 보니 윗잇몸이 돌출된 것처럼 보여 걱정이 되네요. 유지장치를 착하면 이 돌출이 좀 더 완화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재교정을 생각해야 할까요? 웃을 때 잇몸이 드러나는 것도 고민입니다.

봄날같은 보라·오늘 02:51·
74
1
24

지방흡입, 어떤 부위가 더 안전할까요?

가슴 지방이식을 위해 지방 흡입을 고려 중인데, 지방 흡입과 관련된 부작이나 사고 얘기를 들어서 걱정이 많아요. 특히 대량으로 지방을 흡입하는 경우 위험이 큰지 궁금해요. 저는 크게 살이 찌지 않은 편이라 흡입할 지방도 많지 않을 것 같아요. 이렇게 여러 부위 중에서 팔, 허벅지, 복부 중 어느 곳이 지방 흡입 시 안전성이 높은지 알고 싶네요.

차분한 말차쿠키·오늘 02:46·
51
1
8

입술 필러 시술 후 부작과 대처법

안녕하세요! 5월 초에 입술 필러 시술을 받았는데, 최근에 시술 부위가 불규칙하게 보이고 필러의 존재가 눈에 띄는 것 같아요. 또 양쪽 붓기와 볼륨 차이가 눈에 띄고, 인중 쪽에도 필러를 녹이는 주사를 맞았는데 괜찮아질지 걱정이에요. 중요한 일정이 코앞이라 불안한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새벽감성 가영·오늘 02:34·
94
1
19

카페와 베이커리에서 일하기, 어떤 선택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20대 취준생으로서 카페나 베이커리에서의 직장 선택에 대해 여러 가지 고민이 많으신 것 같아요. 다양한 질문에 대해 하나씩 말씀드리겠습니다. 1. 초보자가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서 일하기와 베이커리 공장 선택하기: 자격증은 있다지만 경험이 없으면 시작하는 데 중요한 부분은 적응이에요. 큰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라면 여러 업무를 접할 수 있어 배우는 데 좋아요. 베이커리 공장은 대량생산이 중심이니, 단순 작업에 익숙해지기 빠를 수 있습니다. 2. 건강에 미치는 영향: 음식 관련 직장은 체력이 필요해요. 카페는 서서 일하는 시간이 길고, 베이커리는 반복작업으로 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어요. 본인의 체력과 건강 상태를 고려해 골라보세요. 3. 근로계약 관련 고민: 근로계약서 작성 후에는 갑작스러운 퇴사가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어요.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은 계약 초기 3개월을 시험기간으로 운영하는 경우가 있으니, 자세히 문의하여 확인해보세요. 4. 수동 작업과 포스기 대응: 성격이 느리고 말을 잘 못한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경험이 쌓이면 늘고, 기본적인 고객 응대 매뉴얼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엑셀 등의 기초 프로그램을 미리 연습해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5. 베이커리 공장 텃세: 어디든 처음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텃세가 있다기보단 오히려 협동과 이해가 필요한 부분이 많겠죠. 체력적인 부분은 개인차가 있어요. 업무가 궁금하면 사전에 체험해보시거나 관련 정보를 찾아보세요. 6. 파트 교체 주기: 일반적으로 베이커리 공장에서는 일정 시간마다 파트를 변동합니다. 어떤 파트든 처음은 힘들지만, 자신의 흥미를 고려해보세요. 7. 진상 손님 대응: 어느 서비스직이든 진상 손님이 있을 수 있어요.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매뉴얼을 익히고 경험을 쌓는 것이 가장 좋은 대응법이에요. 8. 근무 중 메모 방법: 회사 규칙에 따라 달라지니 상사와 상의하세요. 업무 중에는 메모장 사이 더 적절할 수도 있어요. 9. 출근거리와 시간: 대중교통을 이한다면 30분에서 1시간 정도를 적절하다고 보는데, 본인의 이동 편리함과 출퇴근 시간대를 고려해보세요. 첫 직장은 어려운 부분이 많아 보이지만 천천히 준비하면 좋은 기회가 될 거예요! 응원할게요.

비 오는 날의 솜사탕·오늘 02:14·
53
1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