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뿜

질문과 답변

NEW

콧볼 축소를 하고 코 전체 수술 진행 가능한가요

먼저 콧볼 축소를 하고, 이후에 코 전체에 대한 수술을 계획하고 있어요. 궁금한 것은 두 가지 절차를 따로 진행했을 때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여부에요. 지금 급한 마음에 콧볼 축소만 먼저 하고 싶은데, 기다렸다가 두 가지를 동시에 하는 것이 좋을지도 고민이네요.

비 오는 날의 촉촉입술·오늘 07:56·
51
1
21

사각턱 개선을 위한 시술 추천

안녕하세요! 사각턱 모양 때문에 고민이시군요. 턱 라인을 날렵하게 만들고 싶으시다면 다양한 방법이 있어요. 보통은 보톡스나 윤곽주사를 통해 턱 근육을 줄이고, 턱 끝 필러를 통해 부드럽게 선을 잡기도 해요. 좀 더 영구적인 방법을 원하신다면, 턱 수술을 고려해볼 수 있어요. 각각의 방법이 주는 효과와 회복 시간을 고려해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해요.

매혹적인 은비·오늘 05:44·
89
1
30

고등학생을 위한 교정치료의 방향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반대교합으로 인해 교정을 했지만, 중학교 2학년 때 교정기를 제거한 이후로 문제가 다시 발생했어요. 고등학교 1학년인 지금 다시 교정을 시작하면 이전처럼 원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요? 양악수술은 피하고 싶어요.

새벽감성 단호박·오늘 04:20·
65
1
40

제가 얼굴 비대칭인가요?

폰의 전면, 후면 카메라와 증명사진용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 각각 너무 달라서 마치 다른 사람으로 느껴질 정도예요. 특히 얼굴 비대칭이 심해서 내가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 혼란스럽네요. 사진을 핸드폰 전면, 후면, 그리고 전문 카메라로 찍었는데, 제 얼굴이 비대칭인지, 그리고 어떤 사진이 실제 제 모습과 가장 가까운지 알고 싶어요. 솔직히 증명사진의 얼굴은 낯설고,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도 차이가 큰 것 같아서 너무 고민이에요. 차이가 심하게 보이는 이유가 얼굴 비대칭 때문인지 궁금해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달달한 물광피부·오늘 04:14·
56
1
28

자연스러운 코 모양을 위한 적합한 수술법은?

현재의 코 모양은 두 번째 사진과 비슷하고, 목표하는 코 모양은 세 번째 사진처럼 자연스럽기를 원하시는군요. 코끝연골묶기만으로 원하는 모양이 가능할지, 아니면 추가적인 수술이 필요한지를 고민하고 계시네요.

청아한 서윤·오늘 04:08·
68
1
42

윤곽주사 후 항생제 복용 가능 여부

얼굴의 윤곽 개선을 위해 아큐주사를 맞았는데, 평소에 피부 트러블 치료 목적으로 바이독시정을 복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이 약을 갑자기 끊으면 안된다고 들었어요. 계속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또렷한 살구빛·오늘 03:52·
52
1
15

고등학생인데 비만으로 인한 건강 문제 걱정돼요

3년 전부터 비만 상태였던 것 같아요. 제 키는 157cm이고 몸무게는 70kg입니다. 저도 심각성을 느껴서 운동을 계획 중인데, 기숙사 생활로 운동 시간이 부족해요. 학교 체육은 일주일에 두 번밖에 없고, 운동할 공간은 남자 학생들로 가득 차 항상 자리가 없어요. 주말에는 학원 때문에 바쁘고요. 이렇게 계속 방치하면 건강 문제나 합병증 생길까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눈부신 지율·오늘 03:44·
50
1
19

편평사마귀 제거 후 피부 가려움 문제 해결하기

편평사마귀 제거 후 일주일 째인데, 듀오덤은 큰 부위에만 붙였고 다른 부분은 딱지가 이미 떨어졌어요. 특히 눈 밑과 눈꺼풀 부분이 너무 가려워서 잠도 잘 못 잤고, 가려움으로 인해 흉터 부분이 약간 붉어졌어요. 레이저 제거 후 이런 증상이 정상인지 궁금해요.

잔잔한 말랑콩떡·오늘 02:10·
64
1
30

턱 끝 필러 시술 후 붉은 반점과 알갱이 현상

어제 턱 끝 필러를 맞았는데, 주사를 맞은 다음날 아침부터 맞은 부위가 아닌 다른 쪽에 붉은 반점이 생겼어요. 게다가 턱 라인 근처에 알갱이 같은 것이 만져지는데, 주사와는 다른 부분에 나타났어요. 티타늄 시술과 함께 마취 주사를 먼저 맞았는데, 여러 사례를 찾아보니 염증일 수도 있다고 하네요. 필러가 자리 변동을 해서 염증을 일으킨 건지 모르겠어요. 다니던 병원은 거리가 좀 있는데, 가까운 피부과를 가도 해결될까요? 조언이 필요합니다.

달뜨는 푸딩젤리·오늘 01:48·
85
1
21

20살에 나타난 탈모 증상,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재 20세로 재수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최근 한 달 동안 M자 탈모를 의심할 증상들이 나타나서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친할아버지가 탈모를 심하게 앓으셨고, 저도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헤어라인이 뒤로 밀리며 짧고 얇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병원에서는 유전적 원인으로 진단하셨고, 약으로 로게인 폼을 추천받았으나 부담되는 가격 때문에 같은 성분의 프로스카를 4등분해서 처방받았습니다. 프로스카는 5mg짜리인데 4등분해서 1.25mg으로 복용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또한 프로스카를 이렇게 복용하면 부작용이 강해지거나 다른 문제가 있을까요? 그리고 현재 나이에 탈모약을 복용해도 괜찮을지 걱정됩니다.

무대 위의 민하·오늘 01:34·
87
1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