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실용적인 다크서클 제거 방법
숙면 이외의 실용적인 다크서클 제거 방법을 알고 싶어요. 효과적인 방법을 추천해주세요.
쌍꺼풀 흉터 제거 방법?
저는 중학생으로, 어릴 적 다래끼 수술로 인한 눈 위 흉터 때문에 친구들에게 쌍꺼풀 수술 실패라고 놀림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 흉터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바타 코 수술 후, 예상과 다른 변화인가요?
수술한 지 8일째 되고 있어요. 붓기가 많다는 건 잘 알고 있어요. 이마에 원래 볼륨이 없긴 한데, 미간과 이마가 너무 일자로 보입니다. 원래는 이마가 살짝 들어갔다 다시 나오는 모습을 기대했는데, 이게 붓기 때문일까요? 혹은 실리콘이 너무 위쪽에 위치한 걸까요? 붓기가 빠지면 미간이 일자로 떨어지는 아바타 코 모양이 개선될 수 있을까요?
아바타 코 수술 부작용인가요?
수술 8일째로 붓기가 많다는 점은 이해해요. 이마의 볼륨이 원래 없었던 부분에는 동의하지만, 미간과 이마가 일직선으로 된 것이 걱정이에요. 원래 의도했던 형태는 미간이 깊이 들어갔다가 나오는 모양이에요. 지금은 붓기 때문인지, 아니면 실리콘이 윗부분에 너무 위치한 건지 고민이 됩니다. 붓기가 빠지면 아바타 코처럼 미간이 일직선인 모습이 나아질 수 있을까요?
진피 제거 수술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까지 잘 유지되었지만 음경확대술에 사용한 메가덤울트라 대체진피를 제거하고 싶습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저는 그 작은 변화조차도 신경이 쓰입니다. 군복무 시절에는 여러 이유로 포기했었지만, 이제는 제거 수술을 고려하고 싶어요. 가능하다면 어느 병원에서 어떻게 진행할 수 있는지 상세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얼굴 지방이식 후 붓기 제거 방법?
얼마 전 얼굴 지방이식을 받았는데, 심한 붓기가 걱정이시죠. 뉴베인 같은 정맥순환제를 먹어도 되는지 고민되시나요? 혹시 붓기약이 지방의 생착을 방해하지는 않을지 궁금하실 거예요.
아바타 코 수술 후 붓기와 모양 걱정
수술 후 8일째이고 여전히 붓기가 많다는 건 알고 있어요. 특히 이마에 볼륨이 원래 없었는데 지금 미간과 이마가 너무 평평해 보여요. 원래는 살짝 깊게 들어갔다가 다시 나오는 모양을 원했는데, 이게 단순히 붓기 때문인지 아니면 실리콘 위치가 좀 높은 건지 고민이 되네요. 시간이 지나 붓기가 빠지면 미간이 더 조화롭게 보일까요?
팔뚝 지방흡입 후 붓기와 멍에 대한 고민
안녕하세요! 팔뚝과 부유방 지방흡입을 한 지 2주가 되었군요. 지금은 붓기와 멍이 점차 빠지고 있지만, 사진 속 겨드랑이와 팔이 이어지는 부분의 볼록함 때문에 고민이 되시죠? 이 부분이 지방흡입 시 덜 제거된 건지, 붓기 때문인지, 아니면 피부가 처진 건지 궁금해하시는 것 같아요. 부작용일까 걱정되시겠지만, 아직 후관리를 받지 않은 상태라면 아직 조금 더 기다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첫 체험이라면 충분히 걱정될 수 있죠!
남성 대체진피 제거 고민
안녕하세요. 2021년 여름에 메가덤울트라 대체진피를 사용한 음경확대술을 받았는데요. 수술 후 생착도 잘 되어서 현재까지 특별한 문제는 없었어요.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잘 모르지만, 제 눈에 작은 변화가 있어서 현 상태를 바꾸고 싶습니다. 예전에는 제거를 고려했지만 군 복무 중이어서 포기했었어요. 지금은 제거를 원하는데, 이 수술이 가능한 병원이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손목 골절 수술 후 외래진료, 얼마나 자주 가야 하나요?
손목 골절 수술을 받고 퇴원한 이후, 뼈가 완전히 붙을 때까지 얼마나 자주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4월 22일에 수술을 받은 후 몇 번 병원을 방문했어요. 실밥 제거는 5월 6일에 했고, 아직 손목에 기브스를 하고 있어요. 샤워는 가능하지만 손목 사용은 최소화하고 있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손가락 운동을 자주 하라고 하셨는데, 많이 하진 않지만 손가락은 잘 움직이고 있어요. 기부스를 풀려면 이달 말쯤 될 것 같은데 손목 보호를 위해 좀 더 오래 착용하고 싶어요. 지금은 2주마다 외래 진료를 받고 있는데, 뼈 상태를 보려고 매번 엑스레이를 찍곤 하죠. 그런데 제가 수술받은 병원은 준종합병원이고, 다른 분들은 대학병원에서 자주 오라고 하진 않았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수술후 퇴원 후에 보통 외래 진료를 얼마나 자주 받아야 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