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동탄에서 보톡스 추천하는 곳?
동탄 지역에서 보톡스 시술을 받아보신 분 계세요? 이번에 동탄에서 보톡스를 잘하는 곳을 찾고 있습니다. 요즘 주위에는 안 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보톡스가 보편화되어 있네요. 주름이 점점 짙어지고 나이 들어 보이는 외모가 신경 쓰여서 보톡스를 고려 중이에요. 어떻게든 잘하는 곳을 찾으려고 하지만 어디로 가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동탄에서 보톡스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강남에서 피부재생 줄기세포 주사와 리프팅 받으신 분 계신가요?
최근 피부 상태가 신경 쓰인던 차에, 피부과 시술을 알아보던 중 줄기세포 주사가 피부 개선과 탈모에 효과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 시술의 원리와 피부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효과가 얼마나 지속되는지가 궁금해요. 또한 시술 후 주의할 점도 알고 싶고요. 강남 지역에서 피부재생 줄기세포 주사와 리프팅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병원을 찾고 있어요. 어떤 병원이 좋을까요? 병원 선택할 때 주의할 점도 함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남에서 리프팅 경험해보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려요!
커피색 반점 없앨 수 있을까요?
어릴 때 제1형 신경섬유종증을 앓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는 괜찮지만, 커피색 반점이 남아 콤플렉스가 되고 있습니다. 피부과에서 치료하면 이 반점을 없앨 수 있을까요?
눈썹 문신 후 회복 과정 문제?
눈썹 문신 시술을 받은 후, 오른쪽 눈썹 부분이 너무 비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게 탈각 현상 때문인지 궁금합니다. 5월 17일에 시술을 받았고 현재 5일 차인데, 결과가 듬성듬성해서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흉살주사 후 볼 꺼짐 문제 해결 방안이 있을까요?
보조개를 풀기 위한 수술을 받은 후 옆에 작은 흉살이 생겼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성형외과에서 트리암시놀이라는 흉살주사를 맞았어요. 주사 이후 딱딱하고 작은 부분이 부드러워지는 효과는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그 부위가 꺼지기 시작했습니다. 주사를 맞은 지 약 한 달 보름 정도 지났고, 패인 부분이 점점 더 눈에 띄어 걱정스럽습니다. 필러는 자주 맞아야 해서 고민인데, 이 꺼진 부분을 자연스럽게 회복할 방법이 있을까요? 또한, 해당 부위가 착색되어 상처처럼 보이는 점도 신경 쓰입니다.
네오스컬프 리프팅 경험담 있을까요?
40대 중반이 되니 피부 탄력이 떨어져서 고민이에요, 특히 팔자주름이 신경 쓰이네요. 동창 모임에서 네오스컬프 리프팅 이야기를 들어봤는데, 처음 들어본 거라 좀 궁금하더라고요. 콜라겐이 부족하고 피부가 처질 때 효과가 좋다고 하니 한 번 시도해보고 싶어요. 혹시 네오스컬프 리프팅 해보신 분들, 어떤 효과가 있었는지 궁금해요.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얼굴 옆모습 개선 방법이 궁금해요
저처럼 옆모습에 대한 고민이 많아요. 하관이 평평하게 들어가지 않고 돌출입이 있어 더 신경이 쓰이네요. 하관 교정을 하고 턱 끝을 뾰족하게 만드는 시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요. 그리고 메부리코 때문에 콧대를 좀 더 높이고 싶어서 필러를 고려 중인데, 이 방법이 적합할지 조언을 부탁드려요.
다한증 수술 후 악화 경험과 보상 절차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24년 5월에 한 병원에서 손과 겨드랑이의 다한증 수술(교감신경절제술)을 받았습니다. 주치의는 이 수술로 발도 약 70% 개선될 것이라고 기대했고, 보상성 다한증 부작용도 고려하여 보였지만, 수술 후 손의 땀은 멈춘 반면 허벅지와 엉덩이에서 땀이 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운동 시 발에 땀이 더욱 나기 시작했고, 등과 겨드랑이에서도 문제가 느껴졌습니다. 매운 음식을 먹을 때 두피에서도 땀이 많아졌지만 손의 상태가 좋아진 것 같아 관망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2025년 4월이 되니 날씨도 따뜻해지고 전신적으로 땀이 증가했으며, 손에서도 다시 땀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병원을 방문하였으나 퇴직한 담당의를 찾을 수 없었고, 병원 측에서는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수술비 환불 또는 재수술 등 조치를 취하겠다고 했습니다. 대학병원에서 다한증 진단을 받고 관련 서류를 준비해 제출할 예정입니다. 수술 흉터와 전신적으로 다한증이 악화된 상황을 고려할 때 수술비 환불 및 다른 위자료 청구가 가능할지 도움이 필요합니다.
갑작스러운 갈색 반점, 신경섬유종일까요?
갑자기 배에 갈색 반점이 생겼는데, 사진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아직 20살밖에 안 됐는데 이런 일이 생기니 너무 걱정돼요. 최근 몸 상태가 좋지 않았는데 피부 문제까지 겹치니 더 신경이 쓰여요. 이런 반점은 어떤 상황에서 생길 수 있는 걸까요?
입술 필러 후 마취주사 부작용 느낌
얼마 전 입술 필러를 맞으면서 볼 쪽에 마취주사를 맞았어요. 그런데 주사를 맞은 이후로 그 부위에 벌레가 기어가는 듯한 이상한 감각이 계속되고 있어요. 누를 때마다 지릿지릿한 느낌도 있네요. 이런 경우에 바로 신경과를 찾아가야 할까요, 아니면 1-2주 정도 더 지켜보는 게 나을까요? 3일이 지난 지금도 역시 같은 증상이 있어 걱정이 되네요. 이런 고민에 대한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