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실리프팅 후 음주, 괜찮을까요?
실리프팅 예약과 음주 약속이 겹쳤어요. 약간의 음주가 시술 후 큰 문제를 일으킬지 걱정이에요.
실리프팅 시술 후 당일 붓기 심한가요?
시술 당일 약속이 있어서 실리프팅 후 붓기나 멍이 걱정됩니다. 광고에서는 붓기나 멍이 거의 없다고 설명하지만, 당일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사각턱 보톡스 후 음주해도 될까요?
보톡스를 최근에 맞았는데 며칠 뒤에 술약속이 있네요. 술을 마셔도 괜찮은지 걱정이에요.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조언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결심한 24살 남성입니다. 제 키는 178cm이고 몸무게는 135kg이에요. 다이어트를 시작한 이후로 약속이 있는 날을 제외하고 하루에 한 끼만 먹고 있어요. 식단은 밥 반 공기, 상추, 닭가슴살 100g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로콜라를 자주 마시고 있고요. 유튜브에서 봤는데, 필요한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면 갑상선 호르몬이 기초대사량을 많이 줄여서 필요한 칼로리 자체를 극단적으로 줄인다고 하더라고요. 적절한 섭취량을 유지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매일 40분씩 걷기도 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24살 남자인데요, 지금 다이어트 중이에요. 키는 178cm에 몸무게는 135kg입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약속이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하루에 한 끼만 먹고 있어요. 밥 반 공기, 상추, 그리고 닭가슴살 100g을 주로 먹고 있고, 제로콜라도 마시고 있어요. 그런데 유튜브에서 보니까, 우리 몸이 필요한 칼로리보다 적게 섭취하면 갑상선 호르몬이 기초대사량을 줄여서 칼로리 소비를 극단적으로 감소시킨다고 하더라고요. 과연 얼마나 먹는 게 적당할까요? 매일 40분은 걷기로 하고 있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다이어트 중 음식 섭취량과 갑상선 호르몬에 대한 궁금증
안녕하세요. 24살 남성으로 현재 178cm 키에 135kg의 체중을 가지고 있어요. 다이어트를 결심하면서 약속 있는 날을 빼고는 매일 한 끼만 먹고 있습니다. 주로 1/2 공기 밥, 상추, 100g의 닭가슴살로 식사를 하고 있으며, 제로콜라를 자주 마시고 있어요. 유튜브에서 정보를 찾아보니, 우리 몸이 필요한 칼로리보다 적게 섭취하게 되면 갑상선 호르몬이 기초대사량을 크게 줄여버린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적당한 수준으로 음식 섭취를 조절하는 것이 더 좋을까요? 운동은 매일 40분씩 걷고 있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다이어트 중인데 식사와 운동 관련 조언이 필요해요
안녕하세요! 24살이고 다이어트 중인 남성입니다. 현재 키는 178cm에 몸무게는 135kg입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뒤로 약속 있는 날을 제외하고 하루 한 끼씩만, 밥 반 공기와 상추, 닭가슴살 100g을 먹고 있는 중이에요. 또 제로콜라도 마시고 있고요. 유튜브에서 보니까, 필요한 칼로리보다 적게 먹으면 갑상선 호르몬이 기초대사량을 줄이고, 몸이 필요로 하는 칼로리를 많이 줄인다고 하던데, 어느 정도는 먹어야 할까요? 매일 40분씩 밖에서 걷기도 하고 있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사각턱 보톡스 후 5일, 술 마셔도 될까요?
사각턱 보톡스를 맞은지 5일 지난 남성입니다. 현재 통증이나 열감은 없고 약간의 붓기만 있는 상태입니다. 오늘 술약속이 있는데 취하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마실 수 있을까요?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결심한 24살 남자입니다. 키는 178cm에 135kg 정도 나가고 있어요. 현재 하루에 한 끼만 먹고, 약속 있는 날 빼고는 여기에 상추와 닭 가슴살 100g, 밥 반 공기 정도로 식사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로콜라를 즐겨 마시고 있답니다. 유튜브에서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칼로리보다 적게 섭취하면 갑상선 호르몬이 기초대사량을 줄이고, 필요한 칼로리를 극단적으로 줄인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너무 적게 먹으면 안 좋을까요? 또, 매일 40분씩 걷기 운동도 하고 있어요. 방법이 궁금해요!
효율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현재 다이어트를 실천 중인 24살 남성입니다. 제 키는 178cm에 몸무게는 135kg입니다. 최근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약속이 없는 날은 하루 한 끼로 식단을 구성하고 있어요. 식사는 주로 반 공기의 밥, 상추, 그리고 100g의 닭가슴살로 하고 있으며, 제로콜라도 자주 마시고 있답니다. 유튜브에서 들은 정보로는 우리 몸이 필요 이상으로 칼로리를 적게 먹게 되면 갑상선 호르몬이 기초대사량을 낮추고 결과적으로 필요한 칼로리가 줄어든다고 하네요. 적정량을 먹는 것이 좋을까요? 매일 40분씩 걷기 운동도 하고 있어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