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성인 포경수술, 지금 해도 괜찮을까요?
강남에 사는 20대 후반 남성이에요. 어릴 때 포경수술을 하지 않았는데, 성인이 된 지금 수술을 고민 중이에요. 특히 여름이 오기 전에 위생 관리 때문에 결심했어요. 요즘 포경수술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또 수술 시 마취를 하면 정말 통증이 없나요?
쌍꺼풀 절개 후 한쪽이 제대로 안된 것 같아요.
완전 절개법으로 쌍꺼풀 수술을 받았는데 앞쪽이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은 느낌이에요. 눈을 크게 뜨면 쌍꺼풀 라인이 보이지만, 천천히 뜨거나 감을 때는 앞쪽은 라인이 없어요. 이런 경우 재수술이 필요할까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비절개 모발 이식, 가격 얼마일까요?
최근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 고민이에요. 모발 이식을 생각 중인데, 병원 상담 전에 어느 정도의 예산을 준비해야 할까요? 비절개 방식을 고려 중인데, 절개 방식과의 가격 차이는 어떻게 될까요?
천안의 자율신경 실조증, 어떻게 다루면 좋을까요?
천안에 거주하는 30대 중반 남성입니다. 온 몸에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며, 마치 나의 신체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자율신경 실조증은 어떤 방식으로 치료를 받으면 효과적일까요?
완전 절개 쌍꺼풀 수술 이틀째, 앞부분이 잘 안 된 느낌이에요
앞트임 없이 완전 절개로 수술을 받았는데, 오른쪽의 앞부분이 절개되지 않은 듯해 보여요. 눈을 뜰 때는 쌍꺼풀이 잘 보이지만, 흐릿하게 뜨거나 감을 때에는 앞부분만 선이 없어요. 혹시 절개가 완전히 되지 않은 걸까요? 재수술이 필요한지 궁금해요.
피코토닝의 효과와 부작용 알아보기
얼굴의 주근깨 때문에 피코토닝 시술을 고려 중이신가요? 피코토닝은 주근깨 제거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피부 개선 효과가 있는 시술이에요. 1. 피코토닝은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의 색소를 파괴하는 방식으로, 주근깨뿐만 아니라 피부톤 개선과 탄력 증진에도 도움을 줘요. 2. 피코토닝의 원리는 레이저가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멜라닌 색소를 분해하는 거예요. 3. 단, 피코토닝도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데, 피부가 민감하게 반응할 경우 홍조나 통증이 나타날 수 있으니 시술 전 피부과와 충분한 상담이 필요해요.
외꺼풀 아웃라인에서 속쌍으로 재수술 가능성
눈이 비대칭이라 스트레스가 많았지만 쌍꺼풀 수술에 적합하지 않은 조건(두꺼운 피부와 많은 지방)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절개, 눈매교정, 앞트임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웃라인 쌍꺼풀이 얼굴에 잘 어울리지 않아 스트레스가 더 심해졌습니다. 비용을 모으고 있고, 정말 속쌍꺼풀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또한 첫 수술에서 쌍꺼풀이 비대칭으로 되어서 추가 수술로 오른쪽만 다시 손봤습니다. 이런 경우에 재수술이 가능할까요?
머위나물 손질 시 알아두면 좋은 팁은?
머위나물을 손질할 때 기본적으로 껍질 벗기기와 흙 제거 과정은 알고 계시군요. 이제 조금 더 깊이 들어가 보겠습니다. 우선, 줄기의 억센 껍질은 특별한 도구, 예를 들어 꼭지가 있는 작은 과도로 벗기면 훨씬 수월해요. 손질할 때 손을 보호하기 위해 얇은 장갑을 착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척할 때는 흐르는 물보다는 큰 그릇에 물을 받아 여러 번 헹구는 방식이 더 깨끗해요. 흙이 잘 제거된 다음에는, 머위잎과 줄기를 분리해 각각 조리하는 것이 맛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줄기는 살짝 데쳐서 쓴맛을 줄일 수 있답니다.
써마지, 올리지오, 볼뉴머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고주파 리프팅 시술을 고려 중인데, 써마지, 올리지오, 볼뉴머 모두 모노폴라 고주파 방식이래요. 원리가 비슷한 것 같은데, 어떻게 다른지 궁금하네요. 특히 써마지는 다른 기기에 비해 가격이 높고 차이가 큰데, 각각의 기기에는 어떤 차별화된 점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쌍꺼풀 라인이 풀린 걸까요?
안녕하세요! 8년 전에 인아웃라인 완전 절개로 쌍꺼풀 수술을 했어요. 그런데 며칠 전부터 한쪽 눈의 쌍꺼풀 라인이 여러 겹으로 접히는 거예요. 종종 눈이 심하게 부으면 그런 적은 있었지만, 일상 생활 중에 이런 일이 지속되는 건 처음이라 걱정이 돼요. 혹시 수술한 게 풀린 걸까요? 이렇게 될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눈이 충혈된 상태라 첫 번째 사진이 지속적으로 접혀있는 라인이고, 두 번째 사진은 눈에 힘을 줬을 때 돌아오는 수술한 라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