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쌍꺼풀 절개 후 한쪽이 제대로 안된 것 같아요.
완전 절개법으로 쌍꺼풀 수술을 받았는데 앞쪽이 제대로 만들어지지 않은 느낌이에요. 눈을 크게 뜨면 쌍꺼풀 라인이 보이지만, 천천히 뜨거나 감을 때는 앞쪽은 라인이 없어요. 이런 경우 재수술이 필요할까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비절개 모발 이식, 가격 얼마일까요?
최근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 고민이에요. 모발 이식을 생각 중인데, 병원 상담 전에 어느 정도의 예산을 준비해야 할까요? 비절개 방식을 고려 중인데, 절개 방식과의 가격 차이는 어떻게 될까요?
완전 절개 쌍꺼풀 수술 이틀째, 앞부분이 잘 안 된 느낌이에요
앞트임 없이 완전 절개로 수술을 받았는데, 오른쪽의 앞부분이 절개되지 않은 듯해 보여요. 눈을 뜰 때는 쌍꺼풀이 잘 보이지만, 흐릿하게 뜨거나 감을 때에는 앞부분만 선이 없어요. 혹시 절개가 완전히 되지 않은 걸까요? 재수술이 필요한지 궁금해요.
외꺼풀 아웃라인에서 속쌍으로 재수술 가능성
눈이 비대칭이라 스트레스가 많았지만 쌍꺼풀 수술에 적합하지 않은 조건(두꺼운 피부와 많은 지방)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절개, 눈매교정, 앞트임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웃라인 쌍꺼풀이 얼굴에 잘 어울리지 않아 스트레스가 더 심해졌습니다. 비용을 모으고 있고, 정말 속쌍꺼풀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또한 첫 수술에서 쌍꺼풀이 비대칭으로 되어서 추가 수술로 오른쪽만 다시 손봤습니다. 이런 경우에 재수술이 가능할까요?
비중격 연골과 메쉬 이식 후 제거 가능한가요?
원장님의 설명에 따르면 휜코 교정 시 양쪽에 메쉬와 비중격 연골이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콧대가 두툼하게 느껴지고 이물감도 있어서 메쉬를 제거하고 싶으시군요. 메쉬를 한쪽만 제거하고 나머지를 남겨둔 상태로도 모양이 무너지지 않을지 궁금한가요?
쌍꺼풀 라인이 풀린 걸까요?
안녕하세요! 8년 전에 인아웃라인 완전 절개로 쌍꺼풀 수술을 했어요. 그런데 며칠 전부터 한쪽 눈의 쌍꺼풀 라인이 여러 겹으로 접히는 거예요. 종종 눈이 심하게 부으면 그런 적은 있었지만, 일상 생활 중에 이런 일이 지속되는 건 처음이라 걱정이 돼요. 혹시 수술한 게 풀린 걸까요? 이렇게 될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눈이 충혈된 상태라 첫 번째 사진이 지속적으로 접혀있는 라인이고, 두 번째 사진은 눈에 힘을 줬을 때 돌아오는 수술한 라인이에요.
임플라논 이식 부위의 특별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많은 사람이 임플라논을 잘 사용하지 않는 팔의 팔꿈치 안쪽에서 8~10cm 위쪽에 이식한다고 합니다. 이 부위가 움직임이 적어서 선택된다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어떤 장점이나 이유가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더 안전한 부위는 없는 걸까요?
대전에서 모발이식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초반 남성입니다. 어릴 때부터 유전적으로 머리숱이 적은 편이었지만, 최근 들어 M자 이마가 점점 눈에 띄면서 스트레스가 많아졌어요. 지금 헤어라인이 고민이라 자연스럽게 라인을 다듬고 싶어서 모발이식을 고려 중이에요. 청주에 살고 있는데 지역에서 유명한 병원이 없어 대전 쪽도 알아보고 있어요. 리즈모의원이라는 곳이 평이 괜찮고 20대 남성들도 많이 찾는다고 해서 상담을 받아보고 싶어요. 혹시 이 병원에서 모발이식을 받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후기를 부탁드리며, 대전 외에도 추천할 만한 병원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족수술로 팔자주름 개선 가능할까요?
서울에 거주하는 20대 중반 여성입니다. 오랜 시간 윤곽수술에 관심을 가져왔고, 팔자주름이 점점 깊어지는 것을 느끼고 있어요. 필러나 지방 이식과 같은 대안을 찾아보던 중 귀족수술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시술이든 수술이든 각각의 장단점이 있어서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귀족수술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고, 실제로 효과가 어느 정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병원에서 휴지기 탈모 진단 가능한가요?
여자이고요, 엠자탈모가 생겼어요. 흔히 여자는 엠자탈모가 없다는데 정말 유전 탓이면 치료가 어려운가요? 원래 엠자 이마였지만, 헤어라인이 점점 올라가는 것 같고, 특히 한쪽 헤어라인 안쪽이 비어 걱정이에요. 평소 머리를 깊이 신경 쓰지 않았기에 이게 휴지기 탈모인지 유전인지 헷갈리네요. 혹시 병원에 가면 이걸 명확히 진단받을 수 있을까요? 또한 씻을 때 가느다란 모발이 빠지면 이미 진행된 단계라 회복이 불가능하다는 소문도 사실인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