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왕절개 출산 날짜 어떻게 정하면 좋을까요?
아빠는 1982년 출생의 개띠, 엄마는 1992년 출생의 양띠입니다. 아이는 2025년 5월 마지막 주에서 6월 첫 주 사이에 태어날 예정입니다. 넷째로 태어나는 아들이며, 이미 2018년생 개띠 누나와 2020년생 쥐띠 형, 2023년생 호랑이띠 형이 있습니다. 한 달 전인 지금 수술 일정을 계획하고자 합니다.
출산 예정일과 제왕절개 일정 조언드립니다
아빠는 82년 7월 개띠, 엄마는 92년 1월 양띠입니다. 아기는 2025년 5월 마지막 주에서 6월 첫 주 사이에 태어날 예정인데, 미리 계획해서 수술 일정을 정하고자 합니다. 18년생 개띠 누나, 20년생 쥐띠 형, 23년생 호랑이띠 형을 둔 네 번째 아이입니다.
상대의 위협 발언으로 형사고소 가능합니다!
친구의 누나에게 민사소송을 당했는데 일부 승소와 패소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소송 중에 상대방이 "주소를 불러라" "니 회사도 알고 있다" 등 위협적인 발언을 하여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받았습니다. 현재 형사 고소를 진행하며 민사소송에서도 합의를 이루고자 합니다. 어떻게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을지, 그리고 고소 진행 시 주의사항, 합의 절차 등을 알고 싶습니다.
누나가 남긴 황금색 꿈 해몽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오늘 꿈에서 누나가 안방 화장실에 황금색 똥을 많이 싸놓고는 집을 떠났어요. 참고로, 어제 누나가 공기업 인턴십 시작을 위해 대전으로 떠났던 터라 이 꿈이 어떤 의미일지 궁금하더라고요. 이 외에도 누나가 다음 주에 다른 회사 면접을 보는데, 좋은 일이 있을지 함께 알아보고 싶어요. 조금 지저분한 이야기인 것 같지만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균형 잡힌 다이어트로 가슴 사이즈 유지하기
다이어트를 충실히 하고 있는데 가슴살만 빠져서 속상해요. 다른 부위도 살이 빠지기는 하지만 유독 가슴만 위축돼서 어린아이 체형 같다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고 요가, 걷기, 춤 연습, 근력운동 등을 꾸준히 하고 있고요. 탄수화물은 조금 줄이고 있지만 가슴만 계속 줄어드는 이유가 유전적인 것일까요? 누나와 몸무게가 비슷하지만, 그녀는 가슴이 크거든요. 글램스 부스터 같은 제품도 사용해봤지만 큰 효과는 느끼지 못했어요. 현재 키는 160cm에 몸무게 51kg, 목표 체중은 48~50kg인데 가슴이 더 작아질까 걱정돼요. 성형 수술을 하지 않고도 가슴을 유지할 수 있는 식단이나 제품이 있을까요? 아니면 현재의 몸을 그대로 받아들여야 할까요?
모낭염 자가 치료 방법
음부 주변을 면도할 때 비누나 쉐이빙 폼 없이 진행했더니 모낭염 증상이 나타났어요. 만지면 아프고 바지를 입었을 때도 불편함이 있네요. 바쁜 일정 때문에 병원에 갈 시간이 없다면 집에서 어떻게 치료할 수 있을까요?
성희롱 및 모욕 발언에 대한 형사고소 가능 여부
여기서는 B의 가족 모임에서 B의 사촌 누나들과 형의 아내가 A의 셀카를 두고 성적인 내용의 발언과 조롱을 하며 B와 A를 모욕한 상황이네요. 이런 경우 형사 고소를 고려할 수 있을지에 대한 질문이에요. 특히 명예훼손이나 모욕죄로 고소가 가능한지를 고민하고 있는 상황이에요. A와 B가 동성 동본이라는 이유로 A를 비하하는 일이 반복되고 있어 매우 화가 난다고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