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팔꿈치터널증후군에 대한 한의원 치료 방법
30대 후반 남성이 홍대입구역 근처에서 팔꿈치터널증후군 진단을 받고 한의원 치료를 고려 중입니다. 한의원에서는 팔꿈치터널증후군을 어떻게 다루는지 알아보려 합니다.
편도결석이 자주 생기는 원인과 해결책
편도결석이 너무 자주 발생한다면, 여러 가지 원인을 생각해볼 수 있어요. 편도결석은 보통 편도의 구조적 특징이나 구강 위생 상태에 따라 발생할 수 있어요. 특히 예민한 후각 때문에 불쾌한 냄새를 경험하며 헛구역질까지 한다고 하셨죠? 편도염이 발생한 것도 결석 형성에 기여했을 수 있어요. 현재 양치는 잘하고 있다고 하셨지만, 추가적인 구강 관리가 필요할 수 있어요.
서울에서 어지럼증과 구역감 효과적으로 극복하기
서울에 거주하는 20대 초반 여성입니다. 최근 어지러움과 함께 구역감, 소화불량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담적병과 관련이 있는 것 같은데, 이 증상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교통사고 후 얼굴 손해보상 합의금 문의
작년 8월 교통사고로 인해 상대 차량이 비보호 구역이 아닌 곳에서 좌회전하며 충돌, 뒤좌석에 타고 있던 제가 광대 폐쇄성 골절 수술과 얼굴 봉합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후 여러 합병증 가능성이 제기된 가운데, 대학병원에서 한달 입원과 한의원에서 일주일간 물리치료를 받았고, 봉합 수술 후 흉터 개선을 위해 두 차례 레이저 치료를 진행했습니다. 보험사에서는 휴업손해를 포함해 600만 원을 제시했는데, 분쟁 없이 최대 얼마까지 보상 받을 수 있을까요?
서울에서 어지럼증 치료 가능한가요?
20대 초반 여자입니다. 어지럼증과 구역질, 소화불량 증상이 있습니다. 담적병이 원인일까 싶은데, 치료 방법이 궁금해요.
가슴 수술 후 이상 증상, 왜 그럴까요?
가슴 확대 수술을 받은 지 나흘 지났고, 여러 신체적인 불편함을 겪고 있어요. • 식사 후 속이 울렁거리고 헛구역질이 나요. • 2~3시간 후 급격한 공복감과 함께 손발 저림, 어지러움 등이 옵니다. • 자주 속이 허해서 뉴케어나 죽을 조금씩 먹는데도 증상이 계속 이어져요. • 불안한 수면으로 머리가 멍하고, 하루에 소변을 10번 이상 봅니다. • 식욕이 없지만 자주 공복감을 느껴요. • 현재 복용 중인 약은 항생제(세파클러), 소염진통제(아세클로페낙), 위산 억제제(판토프라졸)입니다. 이러한 증상들이 수술 후 회복 중 정상적인 부분인지 궁금하고, 위장 기능 이상이나 혈당 문제와 관련이 있을지,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지도 알고 싶습니다.
가슴 수술 후 회복 중인데 몸 상태가 걱정되네요
가슴수술을 받은 지 나흘째 되고 있습니다. 현재의 몸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음식을 조금만 먹어도 속이 거북하고 구역질이 지속된다거나, 식사 후 2~3시간이 지나면서 허기가 느껴지고 손발이 저리며 어지럽고 기운이 빠집니다. 속이 헛헛한 느낌 때문에 죽이나 간식을 조금씩 나눠 먹지만 증상은 되풀이됩니다. 수면이 불안정하고 방구하더라도 머리가 무거운 느낌입니다. 하루 동안 배뇨 횟수가 10번 이상으로 많은 편이구요. 이상하게도 식욕은 없는데 공복감을 자주 느낍니다. 현재는 항생제, 소염진통제, 그리고 위산억제제를 복용 중입니다. 이러한 증상들이 일반적인 회복 과정인지, 위장 기능 장애나 혈당 문제가 원인일 수 있는지, 응급실을 방문해야 할 상황인지를 알고 싶습니다.
경산 하양 및 동대구역 근처 점 제거 가능한 곳 추천
경산 하양이나 동대구역 주변에서 팔, 다리, 얼굴의 점 제거 시술을 받을 수 있는 클리닉이나 병원을 찾고 계신가요? 이 지역에서 점 제거를 전문으로 하는 다양한 피부과나 성형외과들이 있어요. 접근성과 후기, 시술 방식 등을 고려한 선택이 중요합니다.
키즈카페 사고와 보험 보상 문제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키즈카페에서 발생한 사고와 관련하여 보험 보상이 거절된 상황입니다. 사고가 난 곳은 대형 키즈카페 내 장애물 달리기 구역으로, 두 개의 출발선이 있고 버튼을 눌러 시작한 뒤 미끄럼틀 위의 버튼을 통해 장애물을 통과하여 시작점으로 돌아오면 시간이 측정되어 승부를 가리는 구조입니다. 아이와 경주 중 미끄럼틀에서 보호자가 미끄러져 발목 골절이 발생했고 이후 수술을 받았습니다. 타당한 후유장애 등급도 나왔습니다. CCTV를 확인해보니, 미끄러진 것은 저의 과실일 수 있지만 바로 아래에 장애물이 없었다면 이런 큰 부상은 피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 시설에는 안전 관리자가 없고 보호자의 이용 제한도 없습니다. 이 시설이 달리기를 북돋는 곳이라면 장애물이 있는 것이 의아합니다. 저와 같은 상황에서 누구나 다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보험 회사가 보상을 거부하는 것이 억울합니다. 이런 부분으로 소송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율량동 담적 치료 한의원 선택 고민 중입니다
40대 초반 여성으로 율량동에 살고 있어요. 자주 소화가 잘 안되고 구역질이 나는 것 같아 걱정이 됩니다. 만성 소화불량으로 답답함과 체기가 자주 있구요. 위내시경에서는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하지만, 이러한 증상들이 지속되다 보니 담적 치료 한의원이 도움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