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뿜

질문과 답변

NEW

코필러 시술 후 3개월 차, 안경 착용 가능할까요?

코 필러 시술을 받은 지 3개월이 지났는데, 코 받침대가 없는 고무 패션 안경을 써도 괜찮은지 고민입니다. 이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알고 싶어요.

말랑한 쌀쌀이·2025-05-08·
88
1
15

코필러 이후 패션 안경 착용 가능할까?

코필러 시술을 받은 지 3개월이 지났어요. 이제 패션 안경, 특히 고무재질의 코 받침대가 없는 안경을 착용해도 되는지 궁금해요.

햇살 머금은 채연·2025-05-07·
82
1
22

중학생을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내년에 중학생이 되는 13살 학생입니다. 제 키는 152cm이고 체중은 45kg인데, 보통이나 약간 통통한 체형이에요. 요즘 다이어트에 대해 고민이 많아요. 152cm에 마른~보통 체형이라면 어느 정도 감량이 필요할까요? 하체 비만이라 허벅지가 고민이고, 종아리는 두껍지 않은데 모양이 마음에 안 들어요. 팔도 굵은 편이라 전체적으로 살을 빼고 싶지만 방법을 잘 모르겠어요.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걱정도 되고, 성장기라 키가 안 클까봐 조심스럽습니다. 친구들이 마르고 예뻐서 저도 그렇게 되고 싶어요. 내년에 교복을 입게 되면 살이 더 부각될까 걱정이 커요.

도톰한 뷰티밤·2025-05-02·
61
1
28

졸업사진 잘 찍는 비결

중학교 3학년 여학생이에요. 금요일에 야외에서 졸업사진을 촬영하는데, 봄가을 교복을 입고 찍어요. 반 전체 단체 사진과 그룹 사진, 개인 사진을 찍습니다. 1. 앞머리가 있는데, 메이크업 후 시간이 지나면 앞머리가 흐트러져요. 스프레이 사용 시 앞머리가 고정될까요? 2. 그래도 앞머리가 흐트러진다면 어떻게 하면 방지할 수 있을까요? 3. 저는 땀이 많이 나는 편이라 앞머리도 젖을 것 같고, 날씨도 더울 것 같은데 이 문제 해결할 방법은 없을까요? 4. 메이크업하려고 하는데, 유튜브에서 보니 쉐이딩은 좀 더 진하게 하고 색조 화장은 자제하라는데 어떻게 화장해야 할까요? (마스카라는 없어요.) 5. 사진 찍을 때 얼굴이 커보이는데, 얼굴을 작고 또렷하게 보이게 할 방법이 있을까요? 6. 개인샷 찍을 때 자연스럽고 예쁜 포즈 3가지 추천 부탁드려요. 7. 단체 사진에서도 정말 예쁘게 나오는 방법 알려주세요.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실패했어서 중학교 졸업사진은 꼭 성공하고 싶어요.

분위기있는 솜사탕·2025-04-27·
100
1
70

사립고등학교에서의 특정 여교사의 지속적 괴롭힘 문제

고등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우리 학교는 화장이나 사복 착용에 상당히 엄격한 곳입니다. 제가 1학년 때 화장을 많이 해서 생활인권부의 수학 선생님께 자주 혼이 났습니다. 2학년 때 이 수학 선생님이 저희 반을 맡게 되면서 화장이 아닌 피부 관리만 하고 교복도 잘 입으며 많은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학 시간에는 저만 외모 점검을 받으며 선도부에 보내겠다는 협박과 반성문 작성을 강요받았습니다. 이후에는 화장을 전혀 하지 않고 공부에만 집중했습니다. 그런데도 수학 선생님은 반 친구들 앞에서 모욕적인 말을 하며 정서적 스트레스를 주셨고, 저만 지적하여 불행한 상처를 입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게 되었고, 원형 탈모도 생겼습니다. 고3이 되면서 선크림과 편한 옷을 입었다는 이유로, 교사의 지시 불이행이라며 위원회에 보내겠다는 협박까지 받았습니다. 이를 처리할 방법이 있을까요?

상큼한 초코볼·2025-04-23·
54
1
3

고양이상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양이상 외모를 지향하는 분들에게는 특정한 스타일링 포인트가 중요해요. 크게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 패션 스타일링으로 나눌 수 있어요. 메이크업에서는 날카로운 아이라인과 샤프한 눈꼬리 방향을 더해주고, 섀도를 사용해 고양이의 묘한 분위기를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에요. 헤어 스타일은 너무 부드럽지 않고 약간 각진 느낌을 내는 것이 좋아요. 패션에서는 실루엣이 확실한 스타일을 고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이런 작은 변화를 통해 고양이상의 매력을 더해보세요!

매혹적인 라온·2025-04-18·
64
1
5

천안에서 눈썹 문신 어디가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자신을 꾸미는 데 서툰 평범한 사람입니다. 최근에 전역하고 나서 자기관리를 시작해보려고 하는데요, 뷰티와 패션에 대해 알아보던 중 눈썹 문신이 특히 눈에 띄더라고요. 제 눈썹이 많이 엉성해서 이번 기회에 관리를 받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천안에서 좋은 눈썹 문신 샵을 찾고 있는데 어디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주변에 이 방면으로 아는 사람도 없고, 여자친구와 함께 받을 계획이라 남성, 여성 모두 잘하는 곳이면 좋겠어요. 혹시 천안에서 괜찮았던 눈썹 문신 샵 아시는 곳 추천 부탁드려요.

하늘색 지안·2025-04-17·
50
1
20

옷에 한 번 입고 냄새가 나는 게 일반적인가요?

교복을 하루만 입었는데도 겨드랑이 부분에서 냄새가 나서 고민이에요. 땀을 많이 흘리지도 않았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다른 사람들도 이런 경험이 있는지 궁금해요. 냄새 때문에 옷을 다시 입기 부담스러워요. 탈취제를 사용하면 두 냄새가 섞여서 오히려 더 나빠지는 것 같아요. 이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책이 있다면 알고 싶어요.

따뜻한 솜사탕·2025-04-14·
87
1
35

지방 흡입 없이 허리라인 매끄럽게 하는 방법 있나요?

160cm에 50kg인 현재 체중을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허리 라인이 잘 드러나지 않아서 고민이시군요. 골반이 별로 드러나지 않아 허리가 일자인 것처럼 보일 때 해결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어요. 특히나 상체에 살이 많지 않아도 허리 라인이 안 드러난다는 점이 걱정이라면 지방 흡입보다는 다른 방법들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플라스틱 수술 외에도 다양한 운동이나 패션 방법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답니다.

시크한 탄력피부·2025-04-12·
94
1
60

교복치마 길이를 원래대로 복원할 수 있을까요?

교복 치마를 약간의 테니스치마 스타일로 변형하면서 주름을 없앤 후, 한 단을 줄였더니 너무 짧아졌어요. 졸업반이 되면 너무 짧아질 것 같아 걱정입니다. 고등부로 올라가면서 원래 길이로 돌려놓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주름 박음선이 아닌, 전체적으로 줄인 단 부분을 어떻게 원상복구할 수 있을지 궁금해요.

구레같은 엔조이커퐁·2025-04-09·
85
1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