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째 원인 불명의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어요
3년간 이유 없이 병을 앓고 있는데, 이게 운명과 관련이 있는 걸까요? 최근에는 집에 누워만 지내고, 나가지도 않아요. 하루에 두세 번씩 간헐적으로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워요. 게다가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물만 마실 때가 많아요. 밥을 먹으면 토하기도 하고, 기분은 계속 바뀌고요. 정신적인 문제가 있어 약을 복용 중이며, 자기를 8살로 착각하는 망상이 있어요. 출생은 2003년 1월 20일(양력) 12시 26분, 남자인데, 제 운명이 어떤지 알고 싶어요.
햄쮜스러운 푸란
2025-02-04152761
답변 1개
구레같은 빠니보탈2025-02-06
답변인증완료
원인 불명의 질병으로 힘드신 상황에 대해 정말 안타깝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다양한 각도에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해요. 몇 가지 조언 드릴게요.
1. 의료 전문의 상담: 먼저, 내과나 신경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해요. 원인을 모른 채로 병과 싸우는 것은 어렵기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해요.
2. 정신 건강 관리: 정신과 약을 복용 중이라고 하셨는데, 꾸준한 상담과 치료를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해요. 상태가 불안정하다면 의사와의 상의 후 약물 조정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영양 상태 개선: 식사나 영양제를 통해 영양소를 공급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끼니를 잘 챙기기 어려우면 영양사와 상담하여 대체식을 찾거나 필요한 경우 IV 수액 영양 공급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어요.
4. 자기 이해와 치유: 사주나 운명에 대해 고민한다고 하셨는데, 자신의 운명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도 때로는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를 통한 상담이나 지원 그룹 참여 등을 통해 자기 이해를 넓히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5. 사회적 지원: 가족이나 친구 등 주위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지원을 받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혼자 문제를 짊어지기보다는 주위의 사랑과 지원을 받으며 힘든 시기를 극복해 보세요.
또한 믿을 만한 건강 정보나 질병 관련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공유하고 지식을 넓히는 것도 지금의 어려움을 조금 덜어줄 수 있어요. 건강 찾아가는 길이 힘들 어도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