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북 공장 초기화를 위한 단계별 가이드
갤럭시북을 효과적으로 초기화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삼성 리커버리 프로그램을 통해 장치를 초기화하는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설명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데이터를 백업해야 하는지, 초기화 후에는 어떤 단계를 따라야 하는지, 초기화 옵션에 따라 어떤 차이가 있는지 명확하게 알려드립니다.
톡톡 튀긴 장삐쭉
2025-03-2060181
답변 1개
끗없는 공대생각2025-03-19
답변인증완료
갤럭시북을 초기화하고 싶으시다면, 다음 과정을 참고하세요.
1. 초기화 준비
- 초기화 전에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백업하세요. 문서, 사진, 영상, 특정 프로그램 설정 파일 등을 외장 하드디스크나 USB에 저장합니다.
2. 삼성 리커버리 사용
- 삼성 리커버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컴퓨터 초기화' 옵션을 선택해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삼성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복구 솔루션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쉽게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3. 초기화 옵션 선택
- '파일 유지' 또는 '모든 항목 제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파일 유지'는 개인 파일을 보존하지만, 설치된 앱과 설정은 제거되므로 사전에 엔드 유저 설정을 재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 '모든 항목 제거'는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고, 최상의 성능을 원하는 경우 추천됩니다.
4. 초기화 후 작업
- 윈도우와 드라이버 재설치를 위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삼성 지원 웹사이트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세요.
- 필요하다면, 이전에 백업한 데이터를 복구하세요.
이 과정을 따르면 갤럭시북을 안전하게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 옵션에 따라 다르게 작동할 수 있으므로, 최적의 결과를 위한 옵션을 신중히 선택하세요.